인도여행 / 인도 맛집 / 조드푸르 맛집 / 조드뿌르 맛집

고팔게스트하우스 & 루프탑레스토랑

Gopal Guesthouse & rooftop restaurant






조드푸르에서 정말 유명한 고팔게스트하우스. 이곳은 모여라 한국인~ 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게스트하우스다.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다녀간 만큼 이곳 루프탑레스토랑에서도 수준급의 한국음식을 맛볼 수 있기로 유명하다. 물론 조드푸르 한정... 맛집이랄까? 워낙 한국인들이 많이 찾아오니 한국어로 큼지막하게 쓰여진 간판이 보인다. 김치볶음밥, 라면(신라면,너구리), 백숙, 화채, 김치피자, 계란말이, 오므라이스, 버터치킨이 이집에서 내세우는 베스트 메뉴.


요샌 중국인 여행객들도 많이 찾아오는지 중국어 간판도 눈에 띈다. 하지만 게스트들 지분률을 살펴보면 아직도 한국인이 우세한 느낌?





고팔게스트하우스의 입구는 왼편 골목으로 들어가 올라가면 된다.





계단을 따라 옥상으로 올라가는데 내부도 전부 파란 빛이다. 조드푸르의 블루는 항상 옳지.





고팔게스트하우스 옥상에서 보는 뷰는 이러하다. 메헤랑가르성이 점점 더 멀어진 느낌?





옥상 곳곳에 한국인 여행객분들이 앉아 계셨다. 조드푸르에서 외로우면 고팔게스트하우스를 찾으면 되겠구나싶을 정도로 혼자 오신 여행객들을 많이 볼 수 이었다. 여기서 H양과 같이 점심을 먹는 와중에도 많은 게스트들이 오며가며 이야기도 건네시기도 했다.






다수의 한국인들을 위한 메뉴판. 이집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버터치킨을 먹기로 했다.

버터치킨 2인 300루피다. 

메뉴판의 시선강탈 초코파이. 인도에서도 초코파이를 구입할 수 있다니... 오리온 만세.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보이던 옆집. 화분에도 파란색으로 칠해 놓았다. 





이건 한국인들이 주문하면 내어주는 고팔스타일 김치다. 양배추에 매콤한 맛을 낸... 인도식 김치. 





20분정도 기다려서 준비된 버터치킨. 고팔게스트하우스의 버터치킨은 원래 인도식 버터치킨 커리라기 보다는 닭볶음탕같은 느낌을 내는 버터치킨이다. 한국인들때문에 변형된 음식같달까? 그리고 안에들어가는 치킨도 닭뼈가 있는 치킨이다보니 더 그런느낌이 든다. 여기에 같이 먹을 갈릭난이랑 밥을 주문했다. 갈릭난은 완전 실망. 난이 이렇게 생기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도, 짜파티처럼 내어서 주는거에 정말 실망했다. 





버터치킨. 맛은 우리의 취향저격이다. 역시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있구나.


열심히 뜯어먹고 있는데 주인아저씨가 다가오더니 어느 숙소에 머무느냐고 묻는다. 이때 조드푸르 대세 숙소가 선샤인게스트하우스 이다보니... 선샤인에 머물고 있다하니까 아저씨가 정색하시며 왜 거기에 머무냐고 묻는다. 원래 조드푸르하면 고팔이었는데, 어느새 게스트들이 우르르 선샤인으로 몰려가다보니 고팔아저씨가 의아했나보다. 우리도 다른 여행객들에게 선샤인게스트하우스를 소개 받았던터라 왜 거기에 머무느냐는 아저씨의 질문에 대답하지 못했다. (=ㅅ=);; 


아무래도 고팔게스트하우스로 음식 맛보러 오는 한국인들은 많은데, 그 한국인들이 자신의 숙소에 머물지 않으니 어디에서 그렇게 찾아오는지 궁금했던 모양이다. 





고팔게스트하우스 버터치킨 300 + 라이스 50 + 갈릭난 40 + 펩시 25 = 415루피 (2015.1.10기준/8300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