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푸드오션 천안점






2011.12.08
today menu 평일디너 샐러드바 성인2명 23900 *2 - 생일쿠폰 10000 , CJ ONE 10%할인 = \38,320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390-1번지
TEL 041-552-5004

 

평일 디너 씨푸드오션, 히힛.

처음으로 후배 밥사주는데 뭘사줘야하나 고민하다가 씨푸드오션으로 골랐다. 한번 사는김에 제대로(?) 사고 싶기도하고, 정말 정말 나는 해산물을 좋아한다. 씨푸드오션하면 뭔가 해산물이 많은 샐러드바가 있을꺼란 환상을 가지고 도전! 처음 가보는 씨푸드오션이다. 대전엔 씨푸드오션이 없다.
빕스에 갈까했는데, 가격대가 비슷하길래 그냥 씨푸드오션에 가기로했다. 해산물을 위해.
단지 안가본곳이고, 해산물이 좀더 많을 거라는 기대에 간거였다.

둘다 CJ 계열사라서 분위기나 샐러드바의 메뉴는 비슷하다
.


씨푸드오션과 빕스의 가격비교

씨푸드오션 평일 런치 18900원 /평일 디너 23900원 /주말 25900원 //(모두 10%부과세)
빕스          평일 런치 17800원 /평일 디너 23400원 /주말 24400원 //(모두 10%부과세)

씨푸드오션이 좀더 비싸다는걸 알 수 있다. 둘다 1인 1샐러드바를 주문해야한다. 메인메뉴 1개당 1인 샐러드바가 무료. 주문후 3시간까지 이용가능한점이 동일하다.


씨푸드오션이라고 초밥종류가 꽤 있었다. 이것말고는 특별히 다른점은...??

뭐 빕스랑 다를게 없어보였는데, 초밥종류, 참치나 연어같은 회종류가 조금 있다는것. 홍합탕, 해산물로된 요리가 조금더 있다는건 이외에 여느 샐러드바랑 다를게 없었다. 다만 디너라서 그런지 립과 스테이크 종류가 있다는게 밥먹는걸 한껏 신나게 했다.
피자 맛있음, 에비새우초밥 맛있다. 흐아아.


물티슈를 세장이나 가져다 주셨다.

나는 립만 있으면 다른 메뉴는 다 상관없다며 연신 가져다 먹었다. 하도 립을 잡고 뜯어서 손이 많이 기름져있었다. 그래서 물티슈좀 가져다 달라고 이야기하니 친절하게 잔뜩 가져다 주신다.



평일 저녁 9시가 다다랐는데도 매장안엔 꽤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매장안에서 1시간 30분안에 식사를 하면 다음방문시 이용할 수 있는 50%할인 쿠폰을 준다길래 도전할까 했는데, 시간에 쫓기듯 먹으니까 도저히 못먹겠는거다. 결국 포기하고 느긋하게 후식까지 다 챙겨 먹기로했다.




천안 방죽안오거리에 떡하니 있는 씨푸드오션. 예전엔 대학생 할인있더니 없어졌다.


CJ ONE카드 가입할때가 생일이었는데, 생일쿠폰준다길래 부랴부랴 모바일로 받았더니 씨푸드오션, 빕스,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같은 CJ 계열사 쿠폰을 줬다. 그중 씨푸드오션 쿠포은 10000원 할인 쿠폰으로...
다른 쿠폰들과 중복사용은 불가하지만, 멤버쉽카드 중복할인이 가능했다. 다른 신용카드 할인도 적용이 가능한데 내가 가진 다른 카드는 없기때문에 CJ ONE 10%할인을 받아서 부과세 할인을 받았다.


생일 쿠폰은 자신의 생일로 부터 그해 연말까지 사용하므로 생일이 빠른 사람에게 유리한 쿠폰인건가. 궁금한건 12월 생일인 사람은 그해 12월까지 사용해야하는건가?? 내가 생일이 빨라서 그런건 모르겠다. 크크.

암튼 아주~~~ 잘먹고 나왔다. 립, 그거 하나로 충분해.
단지 씨푸드오션이라는 이름에 비해 해산물이 매우 빈약하다는게 흠이었지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