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노비노 







작년에 다녀왔던 비노비노의 후기를 이제서야..ㅠㅠ


2011.08.11
today menu 소셜커머스 쿠팡 2011.6.14 파스타셋트 1인권 *2  = 50,000 -> (50%할인) \24,000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990번지 
Tel 042-483-4483



한달간 여행가면서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했던 쿠폰사용을 못할 것 같아서 오빠에게 주고 떠났는데 귀국하니까 안쓴거!! 이거 유효기간 지나면 날린단 말이야!! 하고 허겁지겁 친구를 끌고서 찾아왔던 비노비노. 스파게티의 고장 이탈리아에서 맛보고 왔던지라 한국과 비교가 될까 했는데.. 역시 나는 한국인이어서 그런지 한국인 입맛에 맞게 나오는 스파게티가 더 맛있던것 같다.



파스타 1인셋트 쿠폰을 2장 구입해 놓아서 친구랑 나랑 둘이서 먹기 딱이었던 상품이었다. 마늘빵+스프+샐러드 메인 스파게티 1종 + 치즈케이크 포함된 상품이었다. 처음 메뉴로 샐러드 등장.




그리고 내가 주문한 그랑끼오. 게살이 들어간 파스타인데 내가 휘저어서 저렇게 나온거다. 
역시 한국인입맛의 스파게티는 맛있다. 이탈리아 로마에서 먹었던 짜디짠 파스타보다 훨씬 맛있었다.



치즈케이크까지 디저트로 뚝딱.



다 먹고 앉아서 쉬는데 테이블에 놓여진 신메뉴에 관심이 가더라. 화이트 김치 크림 파스타라니;; 한국적이다 한국적이야. 으악.



더 충격이었던 뒷편에 비노 HOT 파스타. 이태리 고추 페페루치니가 뜨거운 맛을 낸다고? 숙취를 날리는 파스타라니 충격적이다.


여기 다녀오고나서 하도 문자가와서 잊을래야 잊어지지 않는 비노비노.
새로운 메뉴 도전정신이 눈에 띄는 레스토랑이다.

 


여태까지 나에게 왔던 문자 정리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