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07
today menu 수육백반 = \7,000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1동 887-1
Tel051-628-7020



부산에 왜 왔냐 하면은... 돼지국밥을 먹으러 왔다고 하나니! 대연역 3번출구를 나오면 옆에 부산은행이 보이는데 그 뒤로 나와서 바로 이길이 보이면! 오른쪽으로 쭈욱 이동합니다. 5분정도 걸어가면 쌍둥이돼지국밥집 등장!!







[쌍둥이돼지국밥] 입니다. 여기여기 굉장히 유명하다던데, 어디 한번 맛볼까요?
10시부터 영업시작하는데 도착한건 10시 40분쯤인데도 벌써 식당안에 한가득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고개를 들어 메뉴판을 보고, 수육백반을 주문합니다.






셋팅~~ 수육백반은 수육을 쌈싸먹으라고 상추도 주시는 군요!!






역시 국밥전문점 답게 메뉴기다리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로 바글바글거리다보니 뭔가 정신없기도하고, 일하시는 아주머니들의 체계적인 모습에 감탄. 식사하고 일어나는 테이블이 있으면 재빨리 이야기하고 치우시고, 계산하고 ㅋㅋ 한 아주머니 미어캣처럼 고개를 드시고 일을 하시는 모습에 감탄.







수육백반입니다. 가격은 7000원.
와, 7000원에 이렇게 백반도 주시고, 국밥도 나옵니다. 이런곳이 어디있겠어!!!

새우젓과 부추를 위에 얹고 김치한조각까지 얹어서 쌈싸먹어, 두번먹어, 세번먹어!!!






밥다 먹고나니 11시가 넘어갑니다. 와... 사람들이 한가득입니다.





11시 20분 가게앞 모습입니다. 벌써 줄이 길게 늘어섰네요. 와, 운좋게 시간대가 좋아서 줄안서서 기다리고 국밥 뜨뜻하게 먹었습니다. 이 식당이 유명한건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다는것.
병천 순대국밥이 6000원에 국밥한그릇인데, 7000원에 수육한접시와 국밥까지라면 가격에서 당연히 위너.
진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군요. 김치도 담백하니 맛있고... 이런 국밥집은 학교앞에 생겨야하는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식비 부산 대연1동 [쌍둥이돼지국밥] : 수육백반 ₩7,000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