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1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7-15번지 2층
Tel 02-3141-4420
today menu 닭똥집 + 아사히생맥주 = \21,600



클럽에 갈까 여행 뒷풀이를 할까 고민하다가 추운날씨로 인해 클럽은 포기하고, 들끓는 삐끼아저씨들을 피해 상상마당 뒷편에 있는 빨간술집으로 왔다. 한잔만 마셔도 빨개지는 나의 얼굴을 커버해줄수 있는 빨간조명의 술집이다.





조명이 참 야릇야릇하다. 이미 배는 두둑히 채웠고, 그저 한잔을 원한것이므로 닭똥집으로 주문.





조명덕에 세상이 모두 붉은 빛이다.





벽에 그득그득히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사케를 제외한 주류는 월,화,수,목요일엔 30%할인이 적용이 된다.





그래도 사케한잔 먹어보고싶지만, 심야영화를 볼거라서 자제하기로.







아사히생맥주의 엔젤링이 궁금해서 주문했다.





닭똥집도 나왔다. 친구는 매화수가 땡긴다해서 그녀는 매화수 한병, 나는 생맥주한잔.
나도 참 술을 못마신다.





닭똥집 오랜만에 쫄깃하니 맛있네요잉.
술집에 계속 있어도 대부분 여자들이었다. 역시 빨간조명의 마법이랄까. 붉어진 얼굴을 보여주지 않기에 딱인 분위기인듯 싶다. 이야기 나누기 편한곳이기도 했고.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