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 EAT★ San MiGuel(산미구엘) Light


 

  
필리핀 맥주 San MiGuel. ( http://www.sanmiguel.com.ph/ )

Since 1890 부터 시작한 산미구엘은 필리핀에서 있기있는 맥주이다. 60개 이상의 국가에 수출하고 필리핀, 홍콩, 남부 중국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다.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및 베트남 등에 거점을 두고 있고 네팔에서 생산된다고 한다.





 맥주도 제대로 못마시는 나에게 적합했던건 Light. 부드럽고 순하긴 한데 그래도 술은 술이다.
산미구엘 종류는  
종Light, Pale Pilsen, Super Dry, Strong ice 등등 정말 다양하다. 사과맛 레몬맛은 병으로만 판매하는 레어템도 있고. 가격은 캔으로 31.5 부터 38 페소로 다양하게 있다. Light는 31.5페소.

캔으로 마시는 것보다 레스토랑에서 주는 차가운 맥주잔에 따라주는 병맥주 맛이 더 맛있더라. 역시 맥주는 차가워야 하나보다. 

하지만 맥주를 마시겠다고 신나게 깠는데... 핸드폰 잃어버린거 알고 마시지도 못하고 방치된채 다음날 버려진 슬픈 나의 산미구엘이야기. 한국에 가져오겠다고 Light랑  
Pale Pilsen. 이렇게 2개를 가져왔는데 한국에는 병으로된   Pale Pilsen 밖에 없기때문에 한순간 인기템이 되고 말았다.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 주변에 이렇게 많았다니. 액체류 반입제한만 덜했더라면 종류별로 다가져올껄 아쉬운 생각이 든다. 하하.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