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한정식 밥상. 대체 이게뭐래!!! 상가득히 채워진 반찬수에 놀라고 맛있어보이는 구성에 더 놀라고!!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또 놀라고!!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 생각했던 가득한상에 다녀왔다.


2012.03.13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965번지 2층
Tel 041-569-8200 

http://710214.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
today menu 가득한상 정식 2인분= \30,000


런치(lunch) 11:30 ~ 15:30 / 디너(dinner) 17:30 ~ 22:00

주말 및 공휴일 : 11:30 ~ 22:00  (식사주문은 21:00 까지 가능)




7시 넘어서 갔는데도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그런지 조용하다. 그리고 대학생 애들이 찾아오기엔 역시 부담스러워 보이는 한정식 분위기다. 우리가 갔을때 테이블에 있는 분들 연령층이 꽤 중후해 보였다. 




메뉴판에 여러 메인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지만 우리가 맛볼 메뉴는 가득한상. 1인분에 15000원.
2인이상시에만 주문이 가능하다. 친구랑 물 한잔 마시며 수다 떨고 있는데 커다란 나무상에 미리 셋팅된 밥상이 등장. 남자직원분이 나무를 들어서 테이블에 끼워주신다. 와.. 하나하나 그릇 나르는 것보다 괜찮아보이는데 여러번 상을 옮기시는 직원분들이 힘들것 같긴하다. 우와- 우선 풀샷찍고 감탄하고. 천안에서 한정식을 맛보게 될줄이야.




내가 좋아하는 삶은 새우, 수육.




간장게장과 홍합오븐구이. 육회도보이고...




탕수육과 회도 나온다잉.



그리고 모든 메뉴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한다. 하악. 잘먹겠습니다~~~!!
돌솥에 있는 밥을 싹싹 긁어서 공기밥에 옮기고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만들어 놓은 다음. 밥도둑 간장게장을 시작으로 맛있게 식사를 했다. 스파게티도 15000원이면 먹는 곳이 있는데 차라리 한정식이 더 꿀맛 같지영!!!




친구 H양. 대전에서 통근하는데 퇴근하고 천안에와서 나에게 맛난 밥을 사주셨긩... 룰루랄라.
우린 회, 홍합오븐구이, 수육을 리필했다. 웃으며 리필해준 종업원아가씨 고마워요. 나 마음약해서 조심스럽게 리필되나요? 라고 물어봤쓰영. 회... 회회회회회회 ♡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 워낙 식당 규모가 크다보니 우린 가장 깊숙한 테이블로 들어와서 조용했다.





예약하면 이용가능한 룸. 부모님과 함께와도 좋을 듯 싶다.
여기서 돌잔치를 하시려는 분들이 꽤 있다던데 손님들에게 맛있는 밥 대접하기에 딱 좋을 것 같다. 난 마음에 들어서 페이스북에 자랑하면서 애들에게 마구 홍보했다. 여기 맛있쑤엉!!!!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