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 EAT★ World Chicken(월드치킨) INASAL_SM Megamall A 푸드코트

2012년 2월 13일



비오는날 방문한 메가몰 푸드코트! 오늘 고른 식당은 World Chicken이라는 푸드코트 코너다.




메뉴 주문하는 방법이 요상하게 쓰여있다. 
2개의 메뉴를 고르면 163페소. 1개의 메뉴는 137페소이고. INASAL(이나살)이란 메뉴는 143페소라고 한다.



이나살이 뭔지 보여달라고 하니 밑에 숨겨놓았던 메뉴판을 보여주신다. 치킨구이인데 밥이랑 계란도 준다더라. 계란후라이에 반해서 그럼 난 이거 주세요! 라고 주문했다. 이나살은 10분정도 걸리니 기다리라한다. 넴.




포크와 수저를 가지고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렸다.




같은 식당에서 메뉴 초이스로 선택한 아이들. 2가지메뉴 163페짜리다.
놓여져있는 것중에서 직접고른건데 특이하다. 



이건 1가지 메뉴인 137페소. 감자으깬거랑 고기. 그냥 먹을만 하다고 이야기했다.




내가 주문한 INASAL. 치킨이 좀 탄맛이 강하긴 했지만 먹을 만 했다. 소스는 깔라만시 소스인듯 싶은데 시큼해서 잘 안찍어 먹게 되고. 난 계란 프라이 하나로 만족했다.




메뉴 그냥 저냥 괜찮았음.

외식 WorldChickenInasal_Inasal ₩3,785  PHP      143.00 




같이온 오빠들에게 INASAL JOE를 추천해줬는데 뭐 음료도 함께 이것저것 주문하셨더라. 먹을만 하지 않아요? 라고 이야기했더니 왜 내가 먹을 것처럼 서있다가 난 딴데서 먹냐고 뭐라하셨다. 난 저기서 먹어봤으니 딴데서도 먹어보고 싶어서. 크흐흐. 두 테이블 붙여서 오손도손 잘 먹었습니다.


다 먹고 테이블에 빈 그릇 놓으면 알아서 치워주심. 좋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