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잠실] 쿠팡 생일쿠폰으로 맛보는 즐거운 디너! _ TGIF 잠실롯데월드점



2012년 4월 7일

TGIF 잠실롯데월드점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월드 쇼핑몰 2

TEL.02-2143-1725~7

Today Menu 쿠팡 4월 생일 쿠폰 \19,900




소셜커머스를 애용하는 저에게 4월의 생일을 맞이하여 쿠팡에서 준비한 선물이 있었습니다. 선물이긴 하지만 4월 생일 대상자에게만 해당되는 구매찬스라고 해야할까요? 저는 참 이런것에 약한것 같습니다. 엄마가 "너는 왜 블로그를 한다면서 협찬같은게 없어?" 라고 할정도로 사비로 블로그를 운영하는데요... 협찬을 통해 정해진 글만 쓰는것보다 제 생각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사비로 직접 맛본 식당이 더 제대로된 평가를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소셜커머스를 애용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호호.





어쨌든 구입한 소셜커머스 쿠팡의 생일 셋트는 바로 이겁니다. 56100원 -> 19900원에 이용하는 생일 셋트!

잭다니엘 찹스테이크와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 + 수프 2개 + 음료수 2잔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롯데월드에서 신나게 놀다가 지쳐서 저녁을 먹으러 티지아이를 찾으러 밖으로 나왔습니다. 매직아일랜드쪽에서 바로 나와서 롯데호텔 로비를 지나서 백화점으로 넘어와 2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티지아이를 발견하는건 어렵지 않았지만 꽤 이동거리가 길었습니다. 하마터면 롯데월드 실내공원으로 들어와 헤멜뻔 했지만요.




TGIF 잠실롯데월드점만의 매력이 있다면 창가에서 요렇게 !!! 롯데월드가 보인다는 사실입니다.

밤에 레이저쇼할때가 퍼레이드할때 보면 굉장히 멋질듯 싶어요. 아쉬운건 후룸라이드 근처라서 탁 트인 전망은 아니지만, 그래도 롯데월드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력 돋는 티지아이 만의 분위기.





쿠팡에서 구입한 생일 쿠폰을 쓴다고 이야길 하니 쿠폰번호를 적어가시고 처리를 해주십니다. 이제 우린 즐기는 일만 남았어!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치즈수프도 오늘따라 맛이납니다. 배가 정말 고팠었어요.





먼저 등장한 치킨샐러드!!!!! 우왕!!!! 이렇게 넘쳐 나는 샐러드는... 오랜만입니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는... 치킨을 많이 줘서 놀랬어요. 정말 푸짐한 샐러드양! 몬잭치즈가 특히나 맛있었습니다. 커다랗게 썰린 아삭한 파프리카에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는 맛. 드레싱은 선택이 가능하다고하던데, 저는 이미 선택된 드레싱을 맛봤는데도 맛있었습니다. 치킨을 드레싱에 찍어 먹는 맛이 쏠쏠하더라구요.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는 한국식으로 양념을 한 스테이크라서 입맛에 딱 알맞습니다. 떡갈비같은 맛을 생각하고 썰었는데 의외의 맛있음에 놀랐습니다.  직화에 구운 쇠고기패티에 잭다니엘소스와 보르도 소스가 뿌려진 스테이크 메뉴로 볶은 채소와 양송이밥이 함께 나와 든든한 저녁식사가 되었습니다.




특히 이 쿠폰을 이용하는게 더 즐거웠던건 롯데월드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었던것! 내가 방금전까지 저기서 뛰놀고 있었는데 이렇게 티지아이에서 바라보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특히 밤에 레이져소 할때 보면 더 멋질듯 싶어요. 저는 버스시간 문제로 오래 있지 못했지만 ... 예약하지않고 5시30분에 매장을 찾아서 창가자리 얻었습니다. 후룸라이드에서 타고 내려오는 분들을 볼 수 있어서 바라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생일인데 제가 돈을 다~~ 쓰고 맛있게 먹고왔지만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티지아이 잘먹었어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