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흥동] 무한 리필 피자 중앙로역에서도 만날 수 있다! _ 펠리체 대흥점






 

2012년 4월 1일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198-9 1층
Tel 042-257-5155
Today menu 파스타 2종 선택 + 에이드 2잔 = 38,000 -> \ 19,000 (소셜커머스 위메프 쿠폰활용)


 

충격적인 사실을 하나 알았습니다. 4일내내 사진 업로드가 오류가 나서 업데이트를 못했는데 알고보니 Cymera라는 어플로 찍은 사진은 티스토리가 제대로 인식을 못하는 것 같아요. 처음에 넷북에 문제인줄 알았는데 지금 데스크탑에서 사용해보니 똑같은 오류가 납니다. 예전 에디터로 작성하기를 하니 겨우 인식이되네요. 아이구 불편해!!!


펠리체가 대전둔산점이 흥하더니 대흥동에도 진출을 했습니다. 요즘 뜨는 동네 대흥동이 아니겠어요? 은행동 으능정이거리가 아직도 외지분들에게는 알려진 대전의 인기 거리이지만, 대흥동에 새로 생겨난 맛집들 덕에 입이 호강하고 있습니다.  물론 작년에 이미 생겨서 소문이 날대로 났지만, 전.. 이제 알았네요; 호호;;;




 


중앙로역 3번출구로 빠져나온뒤 미스터피자가 보이는 첫번째 골목에 들어서면 펠리체가 등장합니다. 조금 아쉬운 위치라 할 수 있겠습니다. 메가시티가 완공되어 위용을 자랑했으면 사람들로 붐빌 거리인데... 벌써 6년이 지났는데 완공이 안되는걸 보니 안타깝습니다. 롯데시네마가 들어온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항상 중앙로역에 오면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렇게 아쉬운 위치이지만 맛집엔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법이죠! 무한리필피자집으로 알려진 펠리체 대흥점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 부터 기다리면 어쩌지 잠시 고민했는데 한적한 분위기여서 오히려 다행이었습니다. 대전 둔산점이 장소가 조금 좁아서 테이블이 꽉 차도 북적거리는 느낌인데 탁- 트인 인테리어와 안쪽에 단체손님용 공간도 있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가장 안쪽 테라스쪽 창가 옆자리에 앉아서 주문했습니다.

 새우크림파스타와 감베로니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를 주문했던것 같네요. 이제 주문 메뉴에 게의치 않아 합니다.






음료먼저 준비해주셨습니다. 망고에이드와 레몬에이드. 그 상큼함에 반합니다.






따끈한 식전빵도 굿굿.





대전 둔산점에 갔었을때 스파게티에 토마토소스맛이 시큼해서 실망을 좀했는데, 오오오- 역시 크림파스타로 주문한 보람이 있습니다. 제 입맛엔 크림스파게티가 제격인가봐요. 맛난 파스타였습니다.





그리고 무한 리필이 시작되는 피자.

고르곤졸라가 처음 나와서 꿀을 준비해주셨고, 그 다음엔 김치피자! 피자에 김치가 얹어진 새로운 피자였습니다.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맛있었어요. 그 이후엔 제가 수다에 집중하느냐고 피자 나눠주실때 이야기를 제대로 못들은 관계로 패스. 하지만 금새 배불러서 피자를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같이간 일행이 저보다 입이 짧아서 많이 못먹어서 혼냈어요. 무한리필이라니까 왜 못먹니!!!

 




맛나게 먹고와서 신이났습니다. 대흥점도 둔산점처럼 흥하기를!!! 조용하고 분위기있어서 좋았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