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버튼 누르고 시작합시당!




아직 천안에 소문이 잘 안난것 같은? 무한 조개구이 리필집인 '무조'를 소개합니다. 나만 모르고 있던건가?ㅋㅋ






2012년 4월 26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63-7번지 2층 (먹거리 10길 27)

Tel 041-566-1565

신세계백화점 2시간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시 ~ 새벽 2시 / 연중무휴

Today menu 무한리필 2인 = 36,000 -> \ 23,400 (소셜커머스 티몬 쿠폰활용)



사실 소셜커머스가 아니었다면 있는줄도 몰랐을 겁니다. 제 주변분들은 외식을 잘 안하시는지라 정보입수면에서 굉장히 취약합니다. 스스로 개척해야한다는? 하지만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한 맛집이라는데... 어디한번 가볼까요? 위치는 알기쉽게 터미널 엔젤리너스 2층에 있습니다. 엔젤리너스에서 삼성생명 방향의 골목길 가는곳에 입구가 있습니다. '어디로 올라가는거지?' 헤매다가 2층위에 있는 간판을 보고 발견했습니다.






엔젤리너스 왼쪽이 아니라 오른쪽에 가면 요로코롬 무조의 간판이 보입니다.





계단을 타닥타닥 밟고 올라가 봅니다.

조개구이 딱!!!에 바로 구입해버린 쿠폰. 3월에 구입했는데 이제 다녀온겁니다. 키조개와 명주는 국내산이지만 일부조개는 중국산이라는 원산지표시를 알고 갔습니다. 중국산이라고 조금 께름칙할수도 있는데, 서해바다에서 중국인이 잡으면 중국산이고 한국인이 잡으면 한국산인건가. 친구가 이거 방사능조개 아니냐고 그러는데... 이건 중국산이라고하니 서해쪽이면 해류에 흐름에 의해 영향은 덜 받았을꺼라는 드립을 치며 들어갔습니다. 난 조개를 섭취해줘야해!!! 하지만 대부분 국산이라고 하네요, 안심하고 드삼!






이미 창가자리엔 만석이라서 등기대기 편해보이는 안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음.. 우린 이미 쿠폰이 있는지라 고르지 않고, 무한리필메뉴를 구입한거라고 이야기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셀프Bar 바로이용!

조개, 주류, 음료를 제외하고 모든것이 셀프입니다. 젓가락 셋팅이며 이것저것 모두모두 내가 다 가져먹는다!!!






재미있는 이용규칙이 있습니다.

춘추가 어정쩡한 분들에겐 주류 판매 금지! 다 먹고 다서 무한리필 주문하기! 굽다보니 조개들이 타타닥 터지며 껍데기가 급습하기도 합니다. 매장에 앞치마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고! 조개껍질은 테이블 오른쪽에 보면 (앉는위치에 따라 왼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구멍이 있는데 넣어주심 됩니다용.






하지만 멘붕. 조개가 셀프Bar에 있는줄 알고 착각하던 저는... 왜 조개가 없어!!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먹어야 하나? 완전 심각하게 고민했습니다.




왜 안내글에 이렇게 써있는가 했더니 셀프바에 이 모든게 준비되어 있다는걸 다 먹고와서야 알았습니다. 떡볶이도 가능했구나.




이미 후식부터 체크 ㅋㅋㅋ





요게 바로 떡볶이가 가능한 재료들이 었군요.





돼지갈비와 오리고기는 요 후라이팬에 넣고 조리해야합니당.











에피타이저로 고고고!!





불판에 불을 켜고!






후라이팬에 오리고기와 돼지갈비를 담아와 익히고 있는데 옆테이블 보니 화려한 조개등장. "아... 우린 저거 안줘요? " 라고 종업원분께 물어보니 조금 있다가 준비된다고. ㅋㅋㅋㅋ 이 성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에피타이저로 고기를 즐기고 있으면 조개가 셋팅됩니다.


우선 오리고기와 돼지갈비도 절대 후달리지 않는 맛을 자랑합니다. 배도 고팠고, 맛나게 즐겼습니다. 히히. 신기한게 후라이팬을 불판에 올려도 잘 익네요. 조개구이하면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불판에 맛깔나게 구워먹는게 생각났는데... 무조의 불판 뭔가 신기합니다.








고기 얌냠 먹고 있는데 이렇게 은박지에 양념된 조개부터 등장.





홍합탕 먹는다면서 홍합에 파를 팍- 뿌려서 가져와 끓였습니다.





고기를 와구와구 먹고 나서 우리의 조개 등장. 랄라라라라.



사진출처 : 티켓몬스터


하지만 옆테이블과 차이점이 있다면... 우리에겐 굴이 없다는 것뿐? 다른 조개들을 알차게 준비되었습니다. 랄라.








불판에 조개 투하!!! 익어라 익어!!!

조개 올려, 우선 올려!!!! 구워구어!!!!! 목표는 리필이돡!!!!! 라고 시작했으나... 흐음, 맛있어, 맛있어... 즐기니... 배불러가 곧 찾아옵니다. 정말 푸짐한 조개의 양입니다. 여자 둘이 즐기기엔 너무나 많은 양이라 놀랄껍니다.








조...개가 타고 있어. 얼른 건져 먹자... -_ㅠ





하지만 무조에서 제일 추천하고픈 것은 라면!!!!!!!!!!!!!!!!!!!! 그냥 평범한 라면이 아닙니다. 아.... 라면이 제일 맛있었음.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간 라면, 먹어본적이 없었다. 와.... 우리의 조개와 새우들을 넣고 끓인 라면 진짜 일품입니다 그려 -_ㅠ
무조에서 먹으면서 한없이 맛있다 외쳤습니다. 역시 술장사를 하는곳이라 술을 곁들여야했으나 무알콜주의자로서 술대신 사이다 하나만 주문해서 사장님께 죄송했슴돠.





처음처럼에서 알칼리수로 만들어진 소주 홍보를 나오셨네용. 회식하시던 분들께 룰렛을 돌리고 선물도 주셨다능.






정말 잘 먹었습니다. 왜, 나는 다 먹질 못하니.. 더 못먹어서 아쉬울정도 였음. 주변분들께 페북으로 무조 추천!!! 

오랜만에 맛난거 먹어서 제대로 신난  Silverly 였음돵.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