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에 왔으면 민물회, 송어를 즐겨야지! 라고 생각한건 아니었으나 충주사는 친구사람의 추천으로 가게된 <금능횟집>. Y군의 가족은 여기서 송어회를 꼭 먹는다고합니다. 충주사람의 추천이니 기대를 하며 충주역에서 택시타고 이동 - 마땅히 가는 대중교통이 없다고 이야기하는 충주사람. 못믿겠는걸 ㅋㅋㅋ


 

2011.8.20

충북 충주시 금릉동 8-3

Tel 043-848-5101



 


 

방으로 들어가 송어 1kg을 주문합니다.
Y군 어머니께서 제게 밥사주시는거라고..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그래서 가격정보 음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 완전 탱글 탱글한 송어 등장. 청원에 있는 충북송어직판장의 송어랑은 느낌이 좀더 다릅니다. 더 탱글탱글해!

 


 


 

 

 

비빔회가 송어회를 맛잇게 먹는 특별한 방법이죠. 야채에 송어를 투하하고 초장과 콩가루로 마무리하고 비벼줍니다. 기호에따라 마늘과 이것저것 더 넣기도해요. 아.... 군침돈다잉.

 

 


 

 

 

 

젓가락으로 비벼~~~ 막 비벼~~~ (납뜩이 Ver,)

 

 

 

 

 

 

 


 

 

회를 맛잇게 먹고서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아... 보글보글 끓는 매운탕을 찍질 못했어요. 완전 신나게 송어를 흡입하고 있었기때문에 나왔을때 찍고 바로 매운탕을 먹었다는. 여기에 포인트는 수제비입니다. +ㅅ+b 완전 굿. 밥한공기도 추가로 주문해서 맛난 점심을 마무리.


아... 송어먹고 싶다. 또 먹고싶다.

충북 충주의 맛집으로 추천 날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