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진행중인 티스토리 이벤트중에 대한민국 맛집 지도가 있다. (http://blog.daum.net/_event/localReviewPromotion.html)

여기서 발견한 은행동의 맛집, 아저씨돈까스.




려 대전에 10여년을 살면서 알지만 한번도 방문하지 않았던 식당중에 하나였다. 중,고생대 드나들던 신당동떡볶기 옆집에 위치한 아저씨 돈까스.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대전에서 나고자란 이 아이들도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식당. 우린 왜 이 곳에 가보지 않았는가? 우선 오래된 외관과 입구앞에서 느껴지는 중후함이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식당이다. 정말 오래된 돈까스레스토랑 분위기. 그 문을 열고 들어가니 식당만큼 오래되 보이는 사장님이 반겨주신다.




2012.7.15

아저씨돈까스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33-5

Tel 042-221-6595

Today Menu 돈까스+김치볶음밥 *2 + 치즈돈까스 = \16,800







메뉴판을 바라보는 우리가 비춰지는ㅋㅋㅋㅋ 애들 진지하게 먹을까 말까 고민했다.

하지만 오늘 비를 맞으며 돌아다녀 지친관계로 고기류가 먹고 싶다 외쳤고 선택한 메뉴가 돈까스다.






아저씨돈까스의 메뉴판. 돈까스 + 김치볶음밥과 치즈돈까스를 골랐다.






의외로 손님들이 쏙쏙 계셨던 레스토랑. 많은 대전분들에게 사랑받는 돈까스집이 틀림없었다.








작은 소품이지만 뭔가 느낌이 있다.








우리 옆테이블에 부부가 돈까스를 드시고 떠나셨다. 깔끔하게 다음 손님을 기다리는 테이블.







주문을 하고 얼마뒤 스프가 나왔다. 







후추후추를 뿌려주고 맛본 스프. 콘스프일것이란 기대를 한순간 무너뜨린다. 뭔가 미음같은 맛이 느껴지는 독특한 맛이다.







돈까스가 나오기전에 같은 무로 만들었는데 왜 맛이 다른가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깍두기 Vs  단무지. 대체 단무지는 누가 만들었는가? 스님이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신기해.







돈까스 + 김치볶음밥 등장이다.

요즘 흔치 않은 돈까스 크기에 우와와. 우선 양적인 비쥬얼에서는 다들 대만족.






맛은 돈까스는 돈까스맛인데 김치볶음밥이 매콤한 맛이 부족해서 실망했다. 좀더 김치볶음밥스러운 맛이 난다면 더 많은 점수를 주겠는데, 매운 음식을 못먹는 아이들이 먹기에는 제법 괜찮은 메뉴다. 이미 커버린 나의 입맛은 약간 매운 맛을 갈구하고 있다니.






친구가 주문한 치즈돈까스.

우리가 주문한 돈까스보단 크기가 조금 작지만....





슥슥 썰어서...






늘어지는 치즈를 자랑하는 그런 치즈돈까스다. 와 - 탐나는 맛이었어.




함께 나오는 콘샐러드, 샐러드, 마카로니. 그 중에 샐러드가 제일 으뜸이다.

마카로니는 느끼하다는게 우리의 주된 평가.




무슨 음식 먹는데 평가질이야 ㅋㅋㅋㅋㅋ 분위기는 어떻고 맛은 어떻고 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사이다, 콜라, 환타, 녹차, 커피중에서 나는 녹차를 주문했는데 그 세월을 느끼하는 커피잔에 빙긋 웃었다.

대전의 오래된 돈까스집 아저씨 돈까스 ^^/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