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는 빠순이(?) 포스팅 같겠지만... 코엑스에서 열린다는 SM박람회를 보고 깜짝 놀란 사실이 있다.

내가 지난학기동안 공연분야의 콘텐츠에 관한 연구를 하면서 한국콘텐츠진흥원을 샅샅이 뒤져 발견한 보석같은 회사 디스트릭트때문이다. 이번 SM박람회에 라이브홀로그램등 3D관련 제작을 맡은 모양인데, 이렇게 이름을 올리다니 ㅠㅠ 괜히 더 반갑잖아.

 

지난번 라이브파크를 구경을 못해서 꼭 가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스트릭트의 라이브홀로그램기술과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한 3D기술을 가히 세계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SM박람회와 함께 한다니... 또르르...

 

문화체육관광부때문에 여러 논란에 시달리고 있는데, 문체부는 결국 디스트릭트 홀로그램 사업을 지원하는 걸로~

 

 

 

 

 

아니 근데 무슨 티켓가격이 이리도 비싸냐. 코엑스에서 열리는 박람회라 만원쪽으로 생각했는데 2만 5천원이라니. 더군다나 연예인 굿즈가 포함되는건 8만 5천원이라는 놀랄만한 사실이다. 역시 상업적인 면모가 엿보는 SM Ent! 와우.

근데 이번 입장권이 RFID 카드를 적용한다니 정말 디지털한 박람회가 되는 것 같다. 관람객의 위치 동선을 엿보겠다는 건가...

 

 

 

 

 

판타지트리. 이것도 디스트릭트 작품으로 생각된다.

 

 

 

 

 

 

미디어쇼그리고 라이브홀로그램이 디스트릭트가 자랑하는 홀로그램 기술이다. 이거 보고 싶어 -_ㅠ

샤이니 팬들 틈에서 공연 봐야하는건가 ㅋㅋㅋㅋ

 

 

 

 

이런저런 팬들의 입맛에 맞는 박람회로 구성이 되어있긴한데...

박람회 기간중에 SM Live 콘서트 투어도 8월 18일이 있어서 SM팬들이 정말 많이... 찾을 것으로 점쳐진다. 해외팬들 많잖아?

 

 

아, 디스트릭트 잘 성장하고 있군요...ㅠㅠ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