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서!

 - 대전(Daejeon)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을까?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서 인스탁스를 구입할 수 있는 오프라인매장을 짤막하게 소개했던적이 있는데, 이를 대대적으로 보완하여 인스탁스를 구입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찾기 대장정을 떠나보았습니다. 인스탁스 오프라인매장으로 신촌에 위치한 헬로그래피를 적극 추천하고 싶지만 지방에 살고있는 사람들에겐 서울에서 구입하기란 쉽지 않잖아요?


대전에 살고 있는 제가 직접 발품을 팔아 대전 곳곳에 위치한 인스탁스매장을 찾아 떠나보겠습니다. ^0^//

* 타지방인들도 아래에 포토이즈 검색 URL을 통해서에서 인스탁스 판매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매장롯데마트홈플러스내에 있는 Photo Is 매장에서 구입하는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쇼핑하러 방문하셨다가 사진관에 들러 인스탁스를 구매하실 수 있거든요. 그리고 은행동과 궁동에 위치한 아트박스(Artbox)  매장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또, 대전의 대표 문구점 에스닷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Photo Is  매장은 여기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 http://www.fdinet.co.kr/storesearch/storesearch.asp

대전을 클릭해서 매장을 확인한 검색화면입니다~ 홈플러스라고 해서 Photo Is 매장이 다 있는게 아니니, 꼭 검색후 방문하세요.^^*




자, 이제 실제로 찾아가본 매장 방문기를 이야기해볼께요!




번째 방문, 롯데마트 대전노은점 Photo is

 = 대전 유성구 하기동 518번지 3층 Photo is










인스탁스를 구입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찾기, 첫번째 방문한 곳은 롯데마트 대전노은점 3층에 위치한  Photo Is 입니다.

저희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이기도 하죠. 대전노은점은 침례신학대학 앞에 위치해있으며 지족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FujiFilm 프리미엄 사진관, Photo is ! 

인스탁스의 두 모델인 유아인과 송중기의 입간판이 놓여있어서 인스탁스를 판매하는 곳이라는게 팍팍 느껴지시죠?


사장님께 오프라인매장 소개를 위해 왔다고 부탁드리고 인스탁스관련 정보들을 찾아봅니다.






Photo Is 대전 노은점에서 인스탁스를 구매하면 장점!

하나, 인스탁스 mini 25를 구입하면 예쁜 판도라필름을 얻을 수 있고, 인스탁스 필름을 2개이상 구입하면 인스탁스 키티홀더를 주신답니다. 더군다나 인심이 후한 사장님의 다양한 사인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집에 뭍어있는 비디오테이프를 DVD로 변환하고, 필름/디카사진도 CD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군요.




Welcome to FujiFilm, Photo Is~!




인스탁스 Mini 7S와  인스탁스 Mini 25 핑크버전도 이곳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후지필름이 자랑하는 고품질의 포토북 샘플도 구경한 후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Photo Is 대전 노은점에서 인스탁스를 구매하면 장점!

둘, 신상 로맨틱가이 송중기의 Instax mini 25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실 사장님이 계시답니다.^^*





귀여운 인스탁스 하양이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지요.






번째 방문, 홈플러스 대전둔산점 Photo is

 = 대전 서구 둔산동 1380-2 홈플러스 2층 Photo is







헥헥, 이날 유난히 더운 날씨를 자랑하는 대전이었습니다. 땀이 주륵주륵 흘리며 도착한 홈플러스 대전둔산점.

이 매장은 대중교통과 근접하진 않아서 차량을 이용한 고객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생필품의 최강자 홈플러스 둔산점입니다.




매장 2층 홈플러스 문화센터 방향에 위치한 Photo is !





이 곳에서도 인스탁스 특별행사로 판도라필름과 키티홀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아인과 송중이 간판을 보고 바로 인스탁스를 판매하는 곳임을 알아 볼 수 있었어요.







이곳에서도 제가 사용하는 instax mini 7s와 신상품 mini 25를 구입가능합니다.





너도 인스탁스 구입하러 왔니?ㅎㅎ





인스탁스 와이드와 mini 필름도 이곳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키티와 푸, 디즈니 캐릭터 필름까지 구비되어있어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매장내 위치한 Photo is를 방문하는것이 쇼핑도 하고 필름도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번째 방문, 아트박스(ArtBox) 대전은행동직영점

 = 대전 중구 은행동 48-2번지 1층 아트박스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 헌혈의집 아랫층에 위치한 아트박스(ArtBox)입니다.

이곳은 매장내 촬영을 절대 불가! 라고 이야기 하신지라 사진으로 인스탁스 사진을 담아올 수 없었어요. 매니저님이 안계셔서 매장내 촬영을 허가할 수 없다고 이야기하셔서 안타까웠답니다.


아트박스내에 인스탁스는 물론 인스탁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 액자와 악세사리가 갖춰져있습니다. 필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번째 방문, 에스닷(S.)

 = 대전 중구 은행동 164-2번지






제가 사랑하는 대전의 대표 문구점 에스닷입니다. 이곳도 은행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스닷 매장내에 1300K매장도 입점해 있어서 다양한 디자인 소품과 문구류를 구입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에스닷 입구 앞에도 이곳이 인스탁스를 팔 고 있다는 증거! 모델들의 입간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1층 계산대 옆쪽에 위치한 인스탁스!





대전에서 가장 많은 인스탁스 모델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매장은 에스닷이군요. 

종류별로 구비되어있어 어느 인스탁스를 구입할 까 더 고민하게 만듭니다.





물론 인스탁스 필름과 접사 렌즈도 종류별로 갖춰져있고, 새로 나온 키티 셀카접사렌즈까지 있습니다.





인스탁스 전용 가방까지.... 스트랩도!! 와... 이 곳이 다양하게 인스탁스를 만날 수 있는 대전의 최적의 장소인것 같아요.

가죽가방 가지고 싶다 으헝헝 ㅠㅠ 에스닷에서 구매욕을 불태우고 왔습니다. 로모카메라로 만날 수 있다는게 포인트네요!





에스닷은 인스탁스를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문구도 준비되어 있어서 인스탁스 만의 감성을 불러오기에 안성 맞춤인 장소입니다. 인스탁스모양의 포스트잇을 판매하더라구요. 역시 인스탁스 미니 크기가 즉석사진을 대표하는 매력이 있지요?ㅎ







자, 이제 여러분에 계신 곳에서 가까운 매장을 찾아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감성사진, 인스탁로 찍는 걸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