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나와 길을걷는데 멀리서 2~3층에 위치한 카페에 사람들이 한가득 앉아있길래 저긴 새로생긴 카페인가 싶었는데 저녁때 다시 지나가다보니... 여기 배스킨라빈스였어? 베스킨라빈스의 카페형 점포인 페이버릿 디였다. 아직 강남역과 신논현역사이인 역삼동에만 매장이 있다.

(배스킨라빈스로 정식으로 표기하지만, 베스킨라빈스라 쓰는게 익숙해서 혼용해서 쓰고있음 ㅋㅋ)



2012.07.24

Favorite D (페이버릿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5-5번지 진우빌딜 2층~3층

Tel 02-558-4031




3층에 있는 매장으로 입장.






어쩜 이리 사람들이 한가득 자리에 앉아서 아이스크림을 드시고 계신지... 오늘 날이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많이들 먹으러 온 듯 싶다. 가만히 서있어서 땀이 줄줄 흐르는 그런 날씨였기때문이다. 매장입구에 있는 직원분이 "먼저 자리를 확보하신 후에 주문해주세요 ^^" 라고 할 정도로 알아서 자리를 찾아 헤매야했다.





어딜가도 미리 자리를 차지한 승리자들만 보일뿐....






인테리어가 기존 베스킨라빈스와는 살짝 다른 느낌이, 전혀 다른 카페에 와있다는 착각도 잠시 든다.






2층 매장으로 내려오니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들이 냉장고에 진열되어있다. 페이버릿디만큼 다양한 케이크를 준비해 놓은 곳도 없을 듯 싶다.






엄청 큰 케이크다!!






하지만 자리가 없어서 한 없이 기다린다. 그냥 길 반대편에 있는 베스킨라빈스로 가야하나...






새로운 디자인의 로고와 캐릭터다. 쉐프 메이드 아이스크림&디저트 카페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Favorite D.







기존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하드락카페, 아이스크림 빙수, 쉐프가 만든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공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