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관광기자단인 트래블리더로 활동하면서 처음으로 공사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공사앞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타기위한 방문이었으나 잠시 화장실이 가고싶어서 본사 건물안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하하. 본사 앞을 지나가는데 어느 여행안내소보다 잘 꾸며진 1층이 인상깊었습니다.~


외국인들을 위한 여행 핫라인 1330!

이 번호를 눌러 외국인들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안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대적으로 홍보중이었어요~






그리고 들어가게된 본사앞. 화장실이 어디냐고 다급하게 물어보자 안내하는 도우미 언니분이 지하 1층으로 내려가라고 해주셨어요.

비상계단의 문을 박차고 계단을 내려가는데... 왜이리 김?ㅋㅋㅋㅋ





화장실을 다녀오고 나왔더니 지하 1층에 K-STAR GALLERY라고 ㅋㅋㅋㅋㅋ 한류열풍의 주인공들의 사진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K-POP이나 드라마를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겐 재미있는 포토존이 될 것 같아요.





저 노랑머리 가수는 소녀시대인가?











1층에는 바닷가로 떠나지 못한 종로구 도심의 회사원들을 위한 비치 포토존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뭔가 하나하나 귀여운게 있어요. ^0^. 청계천 일대에 들리신다면 한국관광공사 앞에 가보세요~ 서울에 대한 안내와 다양한 볼거리가 갖춰져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