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계신 관광객분들을 위한 정보 하나!! 여수 바로 근처에 있는 광양에서 여수엑스포기간인 8월 12일까지 <광양월드아트서커스페스티벌>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병만씨가 광양월드아트서커스페스티벌의 홍보대사더라구요. 정말 잘 어울리는 듯~ ^^







매화관, 백운관 2동의 서커스장이 마련된 월드아크서커스페스티벌장에 도착했습니다. 이날 폭염주의보가 내릴만큼 뜨거운 날씨였지만 많은분들이 서커스 공연 관람을 위해 찾으셨더라구요.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기자단들도 공연관람을 위해 현장을 찾았습니다.






매표소입니다. 당일 현장 예매가 가능하지만 인터넷예매를 통해 미리 좌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30%할인이 되는군요.







현재 다른 공연은 종료되었고, 영국팀의 엘리멘탈 과 중국팀의 서유기 공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유기공연은 미리 예매를 하지 않으면 관람하기 어려줄 정도로 큰 인기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감성 코드가 동양쪽이 잘 맞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묘기나 곡예에서는 중국만큼 따라올 수 없을 꺼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 서커스는 그냥 서커스가 아니라 아트서커스잖아요! +ㅅ+!!







2시 공연을 보러 공연이 펼쳐지는 매화관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살짝, 더운 느낌. 에어컨이 빵빵하게 켜져있는 공연장으로 바삐 움직여 봅니다.






VIP자리를 내주셔서 맨앞자리에 앉아서 볼 수 있었어요 +ㅅ+






공연도중에는 촬영이 불가하므로 첫 시작전 무대를 찍어두었답니다.


영국팀 엘리멘탈은 한 소녀가 자신의 방에서 잠이 들면서 4가지 엘리멘탈의 세계를 체험한다는 내용입니다.







물, 공기, 땅, 불의 세계로 초대된 아이는 환상적인 엘리멘탈의 세계로 초대됩니다.

불쇼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으엇!!







공연을 마친 엘리멘탈의 배우들입니다. 다들 멋지게 공연을 펼치더라구요.





관객들에게 호응이 좋았던건 땅의 세계에서 보여준 아프리카 댄스였습니다.







엔딩장면도 아이와 함께 노래하는 여왕님으로 마무리. 짜잔.


처음보는 서커스 무대였는데 아슬아슬 줄타기와 그네타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 놀랐습니다. 예전 동춘서커스단 처럼 공중그네를 타며 무대위를 날아다니는 그런 모습은 없었지만 이야기를 가진 서커스무대가 꽤 흥미롭더라구요. 나중에 <태양의 서커스>는 보리라! 라고 생각했었는데 운좋게 광양에서 서커스 무대를 관람할 수 있어서 갚진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엘리멘탈의 공연을 8월 3일 부터 12일까지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우옹.







진짜 서커스장 같이 꾸며놓은 무대에서 아트서커스를 만나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