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오빠가 충주에 올때마다 가는 곳이라며 추천하는 황제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충주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인데 충주사는 분들도 잘 모르시더라구요. 가보겠습니다. 고고고~




2012.07.30

충북 충주시 봉방동 344-5번지 황제뷔페

Tel 043-851-5811

Today Menu 성인 13000 * 4 = \52,000






황제뷔페입니다. 아직 이른 점심시간이라 휑~ 하긴했는데 고기를 굽기 시작하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어요.

점심때 고기먹는게 참 ㅋㅋㅋㅋ







가격표는 성인 13000원이며 음식을 남기면 1인당 14000원씩 내야합니다.







우선 눈에 띈건 뷔페식으로 준비된 다른 메뉴들이었어요. 다들 무한리필고기집에는 없는 특이한 구성이었습니다.






정말 뷔페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뷔페에서는 딱,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어야 하지요. 음식물을 남기는 벌금은 결식아동 돕기에 쓰여진다고하니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도록 합시다. 첫째, 셋째 화요일엔 휴업을 하니 참고하세요.





무한리필 고기집답게 다국적으로 고기들이 모여있습니다. 오늘도 세계고기투어군요. 닭발, 떡갈비 는 국내산입니다.






쌈싸먹는 야채와 버섯도 준비되어 있구요. 샐러드용 야채와 과일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가봤던 무한리필고기집들중에 제일 다양한 고기종류가 있던 곳이였습니다 +ㅅ+

다만 아쉬운건 고기가 어떤 고기인지 표시가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고기 초보자들은 잘 모르겠다는거 ㅠㅠ






해물도 준비되어있어요.







푸짐하죠~ 이제 무한 리필 고기의 시작입니다.






우선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과 찐 오리고기를 먹었어요.






숯이 들어오고 고기를 굽기시작하는데, 우리집의 고기 스타트는 무조건 오리고기 부터 ㅋㅋㅋ







야무지게 구워먹었습니다. 유후~





하나씩 다 맛봐야한다면서 고기를 집어왔습니다.







후식도 챙겨 먹고 +ㅅ+ ~





쌈 야무지게 싸먹었어요!








월~금요일 평일에 오시면 후식으로 냉면도 드실 수 있습니다.

물냉과 비냉이 있는데 냉면은 그닥..-ㅅ-;;ㅋㅋㅋ




무한리필고기집중에 제가 추천할만한 고깃집이네요. 쾌적하고 에어컨도 빵빵하고~

종업원 분이 필리핀분이신것 같은데 한국말도 정말 잘하시고, 불판을 자주 갈아주시고 친절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