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칼국수를 먹으려고 생각하다가 밀가루 음식 먹으면 안된다고해서 김밥천국에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발견한 시청역 근처 일본식 덮밥집인 도쿄돈부리!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일식집 되시겠다. 이미 갤러리아타임월드 뒷길에 둔산점이 오픈해서 많이들 찾아가는데 시청역이 본점인데 왜 이곳에 대한 포스팅은 단 하나뿐인지... 위치 설명을 안해놓아서 찾는데 결정적인 힌트가 된건 도로시앳홈이었다.



2012.08.15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도쿄돈부리

Today Menu 차돌부리동 + 텐동 + 에비가츠나베정식 + 야끼규동 = \30,000





개업식 꽃으로 카운터가 장식되어 있었다. 일식집 분위기가 솔솔 나는 인형이 맞이해준다.





테이블마다 빨간 숫자가 쓰여져있길래 처음엔 예약석인줄 알았는데 이게 중요한 테이블 번호 입니다! 

주문할때 테이블 번호를 꼭 알아두어야 하거든요.









도쿄돈부리의 메뉴판





가격이 쬐끔 비싸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는 도쿄돈부리의 샐러드바인 (샐러드 , 메밀소바, 새우튀김)이 포함된 가격이기 때문에 이해해주세요~





저는 에비가츠나베 정식을 골랐습니다.

왕새우 3마리와 양파 계란, 그리고 도쿄돈부리 특제소스로 만들어진 요리랍니다. 공기밥이 따로 나오는 메뉴에요.





짜잔, 이게 도쿄돈부리 입구에 있던 자판기 입니다. 정말 일본스타일의 주문법입니다.

직원들의 불필요한 동선을 줄이며 원가를 줄이기위해 도입되었다고 하는데요, 음료자판기에서 음료를 알아서 뽑아서 먹으면 되는데 핫식스도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주류는 따로 직원에게 주문하면 됩니다. 이제 우리의 음식을 주문할 차례. 음료자판기 옆에있는 메뉴자판기에 테이블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눌러서 결제를 하면되는데 카드 또는 현금결제를 바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주문하러 나왔다가 지갑가지러 다시 테이블로 갔다는 ㅋㅋㅋ





메뉴자판기를 주문하고 카드결제를 하면 식권과 카드결제 매표가 나오는데 그냥 가지고 있으면 된다고 하네요 ~

주문하고 돌아오는 길에 샐러드바에서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샐러드를 챙깁니다. 소스도 4가지나 있어요.






그리고 메밀소바와 새우튀김도 먹을 만큼 챙겨옵니다.





짜자잔 ~ 

요리가 나오기전까지 즐겨주면 됩니다.





일행들이 주문한

야끼규동, 차돌부리동





이게 제가 주문한 에비가츠나베정식입니다. 나베요리가 냄비요리를 말하는데 이렇게 국물이 있는 요리더라구요~





촉촉히 계란에 젖은 새우를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요건 다른 일행이 주문한 충격적인 비쥬얼의 텐동. 옆에 물고기요리인줄 알았는데 가지튀긴거였다는 ㅋㅋㅋ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ㅁ-~!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