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01

강원도 춘천시 효자3동 18-48

Tel 033-252-6680

Today Menu 떡갈비정식 \7,000




춘천에 머무는 동안 닭갈비, 막국수 뿐만 아니라 대학생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을 맛보고 왔습니다. 그 첫번째 메뉴는 바로 떡갈비정식입니다. 식당 <오솔길 매운갈비찜>은 강원대병원앞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운갈비찜이 주종목인듯 하지만 식비를 끙끙 앓는 대학생들에게는 살짝은 부담스러운 외식메뉴일 수도 있어요.






많은 학생들이 다녀감을 식당 입구 한켠의 낙서로 볼 수 있습니다. 똑똑





오솔길의 메뉴판입니다.

매운갈비찜은 2인분이 29000원! 대신... 떡갈비정식을 먹기로 합니다.

돼지고기 떡갈비이지만 그 맛을 기대합니다!






강원대 주변의 식당을 둘러본 결과... 가정집을 개조한 식당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집 방한켠에 밥을 먹는 느낌이 들어요.






으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걸이 TV?

깨알같이 벽을 뚫어 TV를 쏙 넣은 센스!




춘천국제연극제 보헤미안 기자단들과 찾았던 식당이라 5명이 카메라 들고 찰칵 찰칵 거리니까 주인아주머니가 조금 의식하신듯 합니다.





첫 된장찌개 등장!





정식메뉴 답게 다양한 반찬들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부와 볶은 김치. 그리고 샐러드와 콩나물무침. 그리고 김치전!





요게 바로 떡갈비정식의 메뉴입니다.

이게 1인분이에요~ 오솔길 특제소스와 함께 먹으면 밥한공기는 뚝딱입니다.






막내 기자는 밥한공기 더 추가요~ 궁디팡팡









떡갈비 정식 풀샷!


지난 정선여행때도 느낀건데 강원도는 특유의 된장맛이 느껴지는 된장찌개가 나오는 것 같아요.

구수한 시골의 맛이랄까요? 된장찌개 맛으로만 합격점! 계란말이도 최고오 ~~

이런 대학가 식당 울학교앞에도 있으면 좋겠어요. (순대국밥집만 50여곳 ... )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대박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