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큐핸즈 우메다점 東急ハンズ (TokyuHands) 梅田


아이스컵 구매 이야길 하면서 포스팅에 언급을 하기도 했었던 어른들의 놀이터, 도큐핸즈 우메다점입니다. 다이마루 백화점 10~12층에 걸쳐 커다란 매장을 자랑하는 잡화점입니다. 전 13층 포켓몬센터 구경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와 12층부터 구경을 해봤습니다. 그 규모가 어찌나 큰지 매장 입구내에서 어떤 제품이 어디있는지 확인하고 찾아다녀야할 정도였어요.




12층 A, B, C, D, E 구역으로 나눠져있고, 원하는 상품을 찾으러 가면 됩니다.


전 유리컵을 사려고 찾아갔던거라 키친코너에 있을것 같네요. B코너에 가보겠습니다.





10층엔 다양한 문구류가 있네요.






원두통 가지고 싶어서... ㅎㅎ




고양이와 토끼 그릇

친구네 커플이 고양이와 토끼라서 커플 머그잔을 사줄까 하다가 이중에 머그잔이 제일 비싸서 포기했어요.ㅠㅠ





제가 원하던 유리컵은 없던...





결국 12, 11층 구경을 하고 내려와 10층에 머물렀습니다.


나노 블럭!!





10층엔 도큐핸즈 카페도 있더라구요. 근데 마감시간이 다되어서 그런지 주문은 받지 않았어요.








등에서 풀이 자란다!




고양이 냉장고 마그네틱인데...

메이드인 차이나라서 구입 안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까지 차이나를 살 순 없엉!





문구 코너에서 경악을 했던 수제 우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홍기 너무 좋아해와 멋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류 열풍이 느껴지시나요?





도큐핸즈 10층 구석에 헬로키티 매장도 있더라구요.


'여러분, 여기에요!'





이런 신기방기한 헬로키티 디자인은 처음봅니다.

헬로 키티매장엔 직원도 없더라구요;;; 사람도 안돌아다녀서 구경하기도 좀 민망했던...





에어컨 바람 쐬면서 쉬기에 딱 좋은 백화점 구경이었어요.ㅋㅋ




크게 보기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