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소개할 인스탁스 캐릭터 필름의 주인공은 도라에몽입니다. 도라에몽 필름(Doraemon Film)은 아쉽게도 국내에서 구입할 수 없는 필름이에요. 동남아 여행중에 느낀건데, 확실히 도라에몽(ドラえもん)이 동남아에서 굉장히 인기가 있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도라에몽 캐릭터가 대대적으로 인기있는건 본적이 없던것 같은데 말이죠. 이 필름도 대만에서 2014년 3월 1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품입니다.


도라에몽은 고양이와 장난감 오뚜기를 결합해 만든 만능 로봇의 이야기에요. 일본인들이 고양이를 좋아한다는건 헬로키티와 도라에몽에서 느껴지는 것 같아요.






도라에몽 플라워핑크 필름(Doraemon Flower Pink Instax)은 꽃과 어울리는 프레임으로 디자인 되어있고...


도라에몽 플라워핑크 필름 (Doraemon Flower Pink Instax)

필름 가격 : 이베이 최저가 13달러 (대만 배송 / 한화 13916원)




도라에몽 블루 필름 (Doraemon Blue Instax Mini Film)은 파란색 계열의 필름으로 되어있네요.


도라에몽 블루 필름 (Doraemon Blue Instax Mini Film)

필름 가격 : 이베이 최저가 13달러 (대만 배송 / 한화 13916원)






재미있는건 도라에몽 커스터마이즈 디자인으로 인스탁스 카메라 디자인이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정말 귀엽죠? 

도라에몽 수염을 포인트로 준게 진짜 아이디어가 좋더라구요. 

촬영 버튼에 도라에몽 방울이 그려져있는것도 참 센스있는것 같아요.








대만여행중 구입해온 도라에몽 필름!! 대만 타이페이 시내에서는 찾을 수 없었는데, 타오위안 공항면세점에서 구입했다.





요로코롬 기념사진 찰칵-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