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1번째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1이란 숫자때문에 한글2007을켜서 원문자표 만들려고 낑낑댔는데, 글자겹치기를 해도 안생기고 그러네요? 그러고보니 얼마전에 노트북을 포맷해서 글씨 폰트가 다 날아가서 기본 폰트만 있는데도... 왜 원각문자가 생성이 안되는 걸까요. 그러고보니 2014년인데 아직도 한글2007을 쓰고 있다니...!! 대학다닐때 워드작업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 한글을 잘 안쓰게 되다보니 업그레이드 되는줄도 모르고 지냈네요.


암튼 이번에 소개할 필름은 스펀지밥 필름(SpongeBob Film) 입니다. 스펀지밥도 매니아층이 두터운 캐릭터중에 하나죠. 스펀지밥의 정식 이름이 <보글보글 스펀지밥>이었는데 흔히 스펀지밥하면 다 알아듣는 미국 애니메이션입니다. 제작자인 Stephen Hillenburg는 바다 생물에 매료되어 해양 생물학 및 기술학을 공부했다고 해요. 그래서 스펀지밥이 탄생했나봅니다. 인스탁스 미니 필름으로 출시된 스펀지밥 최고의 친구들 필름 (SpongeBob Best Buddies Film)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출시되지 않았고, 생산중지된 제품이랍니다.



이 스펀지밥 필름에서 단연 마음에 드는 플레임은 5번째에 있는 스펀지밥 얼굴로된 노란색 프레임이에요. 


스펀지밥 최고의 친구들 필름 (SpongeBob Best Buddies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생산중지



보글보글 스펀지밥 필름(SpongeBob SquarePants Film) 역시 스펀지밥 최고의 친구들 필름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필름인것 같은데, 현재는 생산중지되어 구입하기 어려운 필름중에 하나랍니다. 재고가 남아있는 사이트를 보긴했는데, 사진 유효기간이 얼마남지 않았더라구요. 이 필름은 패키지 전체가 스펀지밥의 얼굴로 되어있어요.


보글보글 스펀지밥 필름(SpongeBob SquarePants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생산중지



이 필름은 다양한 프레임 디자인이 되어진 스펀지밥을 만날 수 있는데, 

역시나 5번째 프레임은 노란색 스펀지밥을 만날 수 있어요.




앞에 두 스펀지밥 인스탁스 필름이 생산중지로 품절이 되었으나, 새롭게 리뉴얼해서 출시된 스펀지밥 인스탁스 필름이 있습니다. 스펀지밥 뮤직 필름 (SpongeBob Music Instax Mini Film)인데요.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출시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스펀지밥 뮤직 필름 (SpongeBob Music Instax Mini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이베이 최저가 13.90 달러 (홍콩배송 / 한화 14843원)

추천 촬영 장소 : 야외 뮤직 페스티벌 / 댄스파티



스펀지밥 뮤직 필름의 컨셉은 음악이기 때문에 신나는 야외 뮤직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필름이에요.




그리고 함께 출시한 스펀지밥 비치 필름 (SpongeBob Beach Instax Mini Film)은 해변이라는 컨셉에 맞게 여름 해변과 휴양지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필름도 아쉽게 한국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필름이에요. 대만, 홍콩에서 출시한 인스탁스 필름이더라구요.


스펀지밥 비치 필름 (SpongeBob Beach Instax Mini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이베이 최저가 13.99 달러 (홍콩배송 / 한화 14939원)

추천 촬영 장소 : 여름 해변 / 휴양지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스펀지밥 필름들이죠? 개인적으로 리뉴얼 하기전에 스펀지밥 필름들이 더 괜찮은것 같네요.





스펀지밥 필름 3종류 구입했당 ^_^)/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