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돼줄래 가사

작사 Genie.Y 작곡 Genie.Y 편곡 와일드독

앨범 별이 돼줄래  발매 2014.06.17 


함께했던 지난추억 행복했던 그 날 기억 더 잘해주지 못한 아쉬움

먼저 다가서지 못한 서투름 추억을 더듬을때 마다 눈물이 떨어져

별이 돼줄래 저 하늘에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줘

저 어두움 속에 홀로 빛나는 그런 별이 되어줘


이제서야 알것 같아 행복했던 모든 순간들이 반짝했다 사라지는 빛이 아니길

저 하늘에 언제나 떠있는 별이길 매일매일 하늘을 볼 수 있게

별이돼줄래 저 하늘에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줘

저 어두움 속에 홀로 빛나는 그런 별이 되어줘


그때로 돌아간다면 한걸음 두걸음 먼저 다가설게 

작은기억의 퍼즐마다 눈물이 남지않게 이제는

별이 돼줄래 저 하늘에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줘

저 어두움 속에 홀로 빛나는 그런 별이 되어줘




어쩌다가 노래를 알게 되었는데, 6월말쯤부터 푹 빠져있던 노래. 생각보다 최근에 발매한 곡이라서 더 놀랬던 곡. 

심지어 가수 정보에 대해서 잘 알려진게 없어서 내가 이 노래를 알고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던 노래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