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레토마토파스타


레미피자(6조각)
Remi(레미)
2011.04.09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196-2번지 8층 (코리아나화장품사옥) 
Tel 042-253-9385

위메이크프라이스 2011.04.04 쿠폰 
파스타3종중 1선택 디마레토마토파스타 + 레미피자 + 레모네이드
= 30000 50%할인 = \15,000  
  

 

예약할때 부터 느낀거지만 정-말 친절하셨다.절로 기분좋게 함은 물론이거니와 살짝 친절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기분좋게 손님대접받는 느낌이었다. 12시에 예약해놓고 영화상영이 일찍끝나서 냉큼 찾아간 시간이 11시30분이었다. 사실 위치를 제대로 안보고 찾아간지라 헤매기도 했는데.. 그래도 30분일찍 도착해버린거다.

코리아나화장품 사옥을 8층까지 올라가니 바로 레스토랑이 펼쳐졌다.



냉큼 예약사실을 알리고, 맘에드는 자리에 앉았다. 사실 소셜커머스 쿠폰을 구입해서 찾아간거지만 메뉴구성을 기억을 못해서... 그냥 앉아서 이야기하는대로 네네- 확인할 뿐이었다.ㅋㅋㅋ
예약시간보다 일찍찾아와 좀 당황하셨을 수도 있었는데... 친절히 맞아주셨다. 다만 손님이 우리 밖에 없어서 조금 민망했다는것과... 레스토랑 전체를 다 빌린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



미온수와 함께 - 레모네이드 그리고 식전빵. 바게트로 알고 있었으나 토스트와 맛난 사과쨈(?)이 나왔다. 쨈이 정말 맛있었고.. 토스트에 빵부시래기가 많이 나와서 탈탈 털어먹어야했다.ㅋㅋㅋ
레모네이드는 뭔가... 시중에 파는 레모네이드 맛이었달까?

메인메뉴였던 디마레토마토파스타와 레미피자. 둘다 무난하게 맛있었다. 
원래 스프가 나왔어야했는데 맞춰서 못나왔다고 하시더라. 근데 이미 다 먹었던 지라 따로 스프를 더 먹을 기운이 없어서 됐다고했다. 아 뭔가 심심하다 했더니 스프가 빠졌었구나.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중에- 난 녹차.
우리가 식사를 다 하고나서야 한 가족이 들어왔다.


우리들공원에 위치해서  밤에 오면 대흥동성당도 보이고 멋질것같아 +ㅁ+. 밤에는 레스토랑뿐만아이하 BAR형식으로도 운영되는것 같은데... 분위기있는 저녁어떠신지?



한밭체조경기장도 보인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