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late 퐁당
2011.04.06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165-3번지
Tel 042-257-7235

쿠몽 2011.04.06 쿠폰 
10000원 자유이용권 40% 할인 = \6,000  
  
+ 추가요금 3500원
카페모카 4500 + 요거트스무디 4500 + 퐁당 Couple 4500

 

입안이 달달한 곳. Chocolate 퐁당. 소셜커머스쿠폰은 주말에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고 명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인아주머니께 우겨서 자리에 앉은 카페다. 대전 은행동 에스닷골목이라 하면 누구나 알듯 싶다. 원래는 떡볶이 집이었는데... 언제 바뀌었는지 ^^;
퐁당 바로 위에 카페디아로마에 잘가던지라.. 뭔가 경쟁 카페다! 라는 느낌이 들었다.ㅎㅎ



따스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원목느낌과 더불러 초콜릿의 따스함이 느껴진달까? 분위기 좋다.
1층에 위치해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말이다.
들어서서 테이크아웃협상부터 나섰다. 주말에는 오로지 테이크아웃만 가능함이 조건에 있었으나.. 어차피 추가옵션으로 주문하면 앉아서 먹구가야한다구요.ㅠㅠ 손님이 없을 시간에 간점을 우겨서 테이블에 앉는데 성공했다. 히힛.

퐁당과 카페모카. 그리고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하고 조잘조잘 떠들었다. 옥이의 아이팟에 별자리 보기 완전 재미있는거다. 돌리면 달이 보이고 태양이보이고.. 황소자리가 보여!! 오오오 신세계의 어플을 체험하는 중에 퐁당이 나왔다. 퐁당이 뭘까. 퐁당이라는 어감은 정말 귀엽다.



이것이 바로 퐁당. 커플로 주문했다. (2인용이라는 느낌이지?)

두입정도 먹고 카페모카 시킨걸 후회했다. 달아....ㅠㅠ 아메리카노가 제격일듯 싶은거다. 역시 퐁캉+아메리카노가 5천원 셋트더니 그 이유가 있었다. 겉테두리는 빵이고 안이 초콜릿인데... 이날 맛본건 초콜릿을 한가득 중탕한 느낌이었다. 그야말로 걸죽한 초콜릿을 맛보는 느낌? 근데 나이런느낌 좋아해... 만들어지는데 15분정도 걸린다. 그래서 주문하고 테이블에 앉아 조잘거리며 기다리기 딱이라 이거지.
같이간 친구가 주문한 요거트스무디는 달지 않고... 음료수 오뉴의 맛이 느껴졌다. (맛본 사람은 알꺼다. 오뉴의 맛을...ㅎㅎ)




수제초콜릿도 판매하시고, 도자기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신다고...
뭔가 내가 찾던 그런 초콜릿카페다.



서예 느낌의 아기자기함도 눈길이 가고...
봄날의 오후 초콜릿 퐁당 어떠신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