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페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

STARBUCKS Time Square

Time Square Building, No. 246 Sukhumvit road, Klong Toey 타이 ‎



쏭크란기간에 다녀온 방콕여행은 그야말로 스타벅스를 많이 찾아다녔다. 날씨가 워낙 더워서 좀만 걷다가 지치면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을 하기위해 주변의 스타벅스를 찾아갔다. 방콕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많았지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가장 아쉽다. 이번에 소개할 매장은 BTS 아속역 근처에있는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이다. 타임스퀘어건물 안으로 들어와서 스타벅스 매장으로 들어온 터라 매장입구 사진을 이렇게 찍어 놓은것 밖에 없네...





이 매장은 주변에 한인타운이 있어서 유독 한국인 그리고 한국어를 많이 들을 수 있는 매장이었다.





넷북을 들고 한참 콘센트를 찾아 헤맸는데, 친절하게 자리를 바꿔주신 현지인아저씨 덕택에 뚝딱 거리며 시간을 보냈던 매장이다. 에피소드가 하나 있다면 데이터무제한 유심칩을 구입했기때문에 넷북과 연결해서 쓰려고 데이터테더링을 해서 사용중이었는데, 한국인 모녀가 와서 매장에 앉더니 와이파이를 쓰려고 찾던와중에 테더링을 켜둔 내껄 잡은 모양이었다. "엄마, 여기 와이파이 된다!" 그렇게 사용을 하려고 접속했는지 갑자기 내 넷북 인터넷 속도가 느려져서 테더링을 허용된 기기에서만 사용으로 바꿨다. 그러더니 어머니분이 "와이파이가 안되는데?" 라고 하시더니만 금방 포기하셨다. 그러곤 태국은 스타벅스에 와이파이가 안된다며 두분의 대화를 들으며... 나는 내 테더링아이디를 Nonfree로 바꿔놓고 사용해야했다. 진심 우리나라 스벅매장은 좋은 것이였다.


스타벅스 타임스퀘어점 아이스커피 T - 텀블러할인 80바트 (2014.04.11 기준 / 2764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