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국수 고속버스터미널점

칼국수, 쫄면

전주 한옥마을의 유명한 칼국수 맛집이라는 <베테랑국수>가 서울 센트럴시티에 분점을 냈다고 한다. 그래서 요즘 고터맛집, 반포동 맛집하면 이곳이 줄줄이 올라오길래 한번쯤 가보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파미에스테이션이 오픈을 했다고해서 가보니 주말인지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어느 곳을 가든 길게 줄을 서야했다. 그래서 윗층에 있는 베테랑국수에서 칼국수나 먹자며 발걸음을 옮겼다.





칼국수와 쫄면을 주문했다. 쫄면이 주문이 늦게 들어갔는지 한참 뒤에 나와서 칼국수가 일찍 나왔는데 같이 사진찍겠다며 기다리다가 면이 좀 불었던것 같다. 베테랑에서 파는 칼국수는 맛을 뭐라 표현하기 힘들지만 중독성이 있다며 하도 추켜세우는 통에 기대를 많이 했다.






칼국수에 들꺠가루와 김가루가 들어가고, 계란이 많이 풀어져있다. 







쫄면을 휘젓는 친구. 개인적으로 내가 쫄면을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쫄면의 맛도 딱히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칼국수는 들깨가루 맛이 많이 나서 내 입맛엔 좀 별로였다. 





대신 양 만큼은 진짜 푸짐하다. 먹다가 많이 남겼다.

깍두기도 심심하게 괜찮았는데, 난 칼국수에는 갓 담근 겉절이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주의라서 좀 실망했다.

공주칼국수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이거 한옥마을에서 먹었으면 더 화냈겠다 싶었다.



베테랑 칼국수 7000원, 쫄면 7000원





간판 사진찍어가는데, 창가자리에 앉은 분들이 손가락으로 브이를 하시길래 빵터졌다.ㅋㅋㅋㅋ





베테랑국수 고속버스터미널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9-3 센트럴시티버스 호남선 1층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