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산채순대국밥.
다들 속리산에 가면 이곳에서 식사를 하나봐.





속리산산채순대
2011.06.06
충청북도 보은군 속리산면 375-38번지

 산채순대小(10000) + 순대국밥 2 (12000) \22,000 
  

 

보은IC를 빠져나와 속리산에 가고있는데, 엄마가 이곳을 보더니... 여기 맛집이다! 이러시는거.
으잉? 예전에 속리산 왔을때 이곳에서 순대국밥 먹었다고 하셨다.
도대체 언제 속리산에 오셨던거지...ㅎㅎ 맛집콜. 바로 주차해서 들어섰다.
외진곳에 있는 곳 치고는 주차된 차들도 제법있고!!
 

 


1층을 지나서 2층으로 오르는데 나무로된 구조가 새롭다.
조금은 삐걱거리는 마루를 지나서 자리를 잡았다. 으아! 원목분위기 좋아.






주렁주렁 A4용지에 방명록을 남긴 사람들. 주문한느 동안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메뉴판. 왼쪽 오른쪽 메뉴는 같다.
수제돈까스 맛보고 싶었는데.. 돼지고기값이 올라서 그런지 주문이 안된다고 하셨다.ㅠㅠ
산채순대小와 순대국밥 두개 주문했다.





수육까지 나오는줄 몰랐는데, 순대에 신이났다.
모양새는 병천순대랑 비슷한데... 김치와 간장에 담긴 양파와 새우젓까지 해서 먹으면 금상첨화.

순대국은 담백하게 나오는데~ 새우젓과 다대기를 넣어서 풀풀 휘저어 먹으면 그맛이 일품이다.






다녀간 사람들이 그린 그림 구경하는것도 재미있다.
한 꼬마가 그린 돼지 그림보고 빵빵 웃기도했고~ 톡톡튀는 개성있는 그림도 남기고 갔다.
나도 그림만 잘그렸었다면....ㅎㅎ






속리산에 간다면, 순대국밥 한그릇 어때유?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