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카페 / 어진동 카페

스타벅스 세종청사점

STARBUCKS 

세종시 어진동 3-113외 5필지







출처 - Bestiz 게천 수드님 



얼마전에 인터넷 커뮤니티 유머글보다가 생각난 스타벅스 세종청사점. 그 유명한 '스타벅스에서 칼국수 주문하기' 에피소드의 장소가 바로 여기다. 세종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4개나 있다. 그중에서 세종청사점에 놀러갔던 날이다. 책을 펼쳐놓은 듯한 모양이라는 세종도서관에 들렸다가 자전거 타고 대전으로 돌아올까싶어서 타슈 위치를 찾아보다가 매장을 찾았다. 안타깝게도 타슈 정거장이 충남대 정문앞에 있어서 거기까지 자전거 끌고 갈 수 없을것 같아서 포기했다. 왜 반석이나 지족, 노은쪽에 타슈 정거장을 안만드는걸까.





스타벅스 더블샷 Starbucks Doubleshot On Ice 210ml (7fl oz)


세종청사점에서 한번도 마셔본적 없었던 스타벅스 더블샷 주문했다. 매장위에 칠판같이 생긴데엔 쓰여져있지 않지만, 은근 매니아층이 많아서 찾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는 숨겨진 메뉴중에 하나다. 전용컵에 담아주기때문에 그 귀여움을 느낄 수 있는 음료이기도 한데... 평소에 Tall Size (355ml (12fl oz))로 마셨다면, 팩우유 마시는 느낌이라서 엄청 아쉬운듯한 양이다.





에소프레소 더블샷에 커피, 바닐라, 캬라멜, 헤이즐넛 중에서 시럽을 선택할 수 있다.






바닐라시럽을 선택했더니 영수증에 이렇게 나오는구나. 방문시기 14년 6월 20일이었다. 이렇게 추억팔이.








이때 MD진열장에 텀블러가방이 있었는데, 가지고싶어서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던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