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 신촌 맛집 / 연세대맛집 / 창천동 맛집

엘킨 더 블랙 (ELKIN THE BLACK)

목심스테이크, 리코타치즈샐러드, 김치필라프


내가 서울에 가는 날에 맞춰 모이게된 모임. 이날 사진전(?)이 있어서 같이 보자며 초대를 했던건데 나름 즐겁게 시간을 보냈던것 같다. 점심은 N오빠가 사주신다고해서 뭘 먹냐며 신나게 생각했지만... 스마트폰을 뒤적거리다보니 할인쿠폰을 준다는 엘킨더블랙 신촌점에 가게 되었다. 서가앤쿡이나 허디거디같은 원플레이트 스타일의 패밀리레스토랑이다. 





목심스테이크와 김치플라프. 메뉴 하나당 2인분이기 때문에 양이 상당히 많다.






리코타치즈샐러드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주문을 했다. 치즈양이 적어서 좀 서운했던것 말고는... 잘 먹고온듯싶다.

계산을 내가 안해서 가격정보가 없다.(=ㅅ=); 맛있게 잘 먹었어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