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14장)









제게도 초대장이 이렇게 있는지 이제 알았네요.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시려는 분들 아래의 글에 비밀댓글로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초대장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1) 이메일 주소

 2) 개설하시려는 블로그 주제 : EX) 건강 관련, 맛집 관련 등 큰 카테고리 작성

 3) 1년이내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 또는 블로그 주소 / 없으면 없다고 써주세요.







저는 티스토리에 처음 가입할때 아는 지인분께 초대장을 요청해서 개설을 했었는데요, 제 다른 분들은 제게 요청을 안하시네요 ^^:ㅋㅋ



지금 보유중인 장수는 14장이며, 

초대장을 받으시고 개설하지 않으시는 분은 사절입니다. 

선착순으로 하려고 했는데 스패머분들이 많다고 해서 개인적인 확인후에 발송하겠습니다.




왜 나는 다른분들처럼 잔여 장수를 보일수 있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