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신세계 Oh! 이것이야 말로 내가 찾던 음료다. Granita!! 오랜만에 입에 착 달라붙는 음료의 탄생이라 칭찬하고 싶습니다. 대전 둔산동에 있었던 파스쿠찌가 없어져서 섭섭했는데, 천안역앞에 파스쿠찌가 생겼네요, 유후! 천안역주변에 워낙 카페가 없었던 지라 파스쿠찌의 등장은 반갑습니다. 물론 역안에 엔젤리너스와 크리스피도 있지만... 파스쿠찌의 등장이 내심 반갑습니다.





 올 여름 신제품으로 파스쿠찌가 내놓은 메뉴는 그라니따(granita)! 이탈리안 커피스타일로 유명한 파스쿠찌에게 어울리는 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라니타는 이탈리아식 얼음과자로 라임, 레몬 등 과일에 설탕과 와인 또는 샴페인을 넣은 혼합물을 넣는것이 특징입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파스쿠찌 그라니따의 다른 포인트는 한스쿱의 아이스크림에 있습니다!



 

 


2012년 5월 26일 

파스쿠찌 천안역점

충남 천안시 동남구 대흥동 124-2번지

Today menu 자바칩 모히또 그라니따 \5,500 







 



자바칩 모히또 그라니따를 주문했는데 메뉴판에는 모카 그라니따로 써있던것 같은데.. 흠... 아무튼!!

한스쿱의 아이스크림이 동동 띄워진 그라니따의 맛은요? 아 완전 ♥ 파스쿠찌 사랑합니다. 올 여름 그라니따와 함께 보낼께요! 아이스크림만 빨대로 푹푹 떠먹다가 휘저어서 맛보는 그맛... 캬 +ㅁ+b 강력추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슴돵.


와.. 나같은 블로거가 어디있어! 알아서 홍보해주고 말이야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