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천에는 순대집만 있는건 아니다. 물론 거의 50여개(?)에 육박하는 병천순대 식당들로 가득한 병천의 거리이지만 잘 찾아보면 사람사는 동네답게 다양한 메뉴의 식당도 있다. 여기도 천안에서 세월을 보낸지 4년이 지났는데 발견한 식당. <돼지네식당>

전에 형제마트였던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형제C마트로 바뀌었다. 형제가 싸우셨나?



2012년 6월 16일 

돼지네식당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병천리 201-1번지

Tel 041-564-1288

Today menu 삼계탕 10,000 



목적은 시험기간 대비 원기회복을 위한 방문이다.




삼계탕을 제외한 다른 메뉴들은... 한국의 특별한 음식 그것이 맞다. 하지만 문화적차이와 개인 가치관의 차이로 인해 언급은 하지 않겠다. 나는 누가 뭘 먹는 그들의 문화고 가치관이라 이해를 해주는 편인데 쓸데없는 욕을 하시려는 분들이 있다면 조용히 종료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란다.


지금 이 포스팅의 메인은 삼계탕이다.





밑반찬으로 심플하게 물김치과 오이 그리고 고추 등장. 추가로 김치도.

난 저 고추장 맛이 맛있더라. 뭔가 더 특별한 양념소스인것처럼 새로운 맛이었다.





나의 삼계탕 등장. 오랜만에 사먹는 삼계탕이다. 작년에 대전에서 복날 맞이 전복삼계탕을 맛본 이후에 외식으로 먹는 삼계탕은 오랜만인것 같다. 집에서 엄마가 자주 삼계탕을 끓이시지만 그 맛과는 또 다르니깐. 학교에서 나오던 비실비실한 닭들과는 달리 그래도 오동통한 면모를 자랑해주시니... 그야말로 시험기간 힘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줄 것 같다.






안에있는 찹쌀 빼먹는 맛이 쏠쏠하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