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동 -

오늘도 아침을 깨우는건 택배아저씨입니다. 어찌나 부지런하신지 아침일찍(?) 부터 오셨더라구요.

침대에 누워있다가 화들짝 놀라서 눈한번 비비고 후드티에 달려있는 모자를 뒤집어 쓰고 문을 열었는데...

아저씨 손만내밀어서 상자주시곤 바로 가버리심 ㅋㅋㅋ 

카트를 끌고 복도를 사라지셨습니다. 얼마나 택배물량이 많으신지 바빠보이시더라구요. 


딱히 올 택배가 없었는데 보내는이 주소를 보니...

티스토리... +ㅅ+// 우왕. 드디어 2013년 달력이 왔군하~~





달력왔어~~ 네 달력~~ 똑똑






신나게 박스 오픈. 

검정색 상자에 간지터지게 들어있는 티스토리 2013년 달력입니다.





이 달력은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블로거드르이 사진과 티스토리의 감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저도 달력 공모전때 가을의 하늘 사진을 응모했었는데, 역시 ㅋㅋㅋㅋㅋ 아쉽게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참가상으로 2013년 달력을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공모전을 통해 사진을 받고 진행하는게 오래 걸렸는지 1월 중순으로 달려가는 오늘 도착했습니다.





흰색 띠지를 살살 벗겨내니.... 





이렇게 기다란 달력하나는 포스터형식인데 1월부터 12월까지 당선된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신기한게 사진부분이 매끈매끈해서 질이 달라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은 4월. 초록색의 싱싱함이 실제로 달력의 사진보면 정말 멋집니다.





두번째 띠지를 풀고 달력을 어떻게 빼나 했더니...

오른쪽부분을 우측으로 밀어서 빼라고 하더라구요. 대체 뭔소리지 하면서 열심히 잡아당겨봤더니 훌렁~ 벗겨집니다.


귀여운 티스토리 로고와 함께 회의중, 휴가중 팻말이 들어있군요!






티스토리 2013 캘린더 삼각대 설치 방법


닫혀있는 캘린더 박스를 열어 캘린더 내지 종이를 꺼낸 후 반대방향으로 꺽어 접어, 삼각대 모양을 만듭니다.

액자를 하단의 두개의 홈에 차례로 넣어 고정시켜주세요.

(연결 고리에 부착된 양면 테잎을 삼각대에 붙이시면, 더욱 단단한 고정형태가 완성됩니다.)






짜잔, 완성한 달력의 모습입니다.






1월을 펼치니 비워두기님의 일출 사진이 뙇. 와... 멋지네요.






1월의 이슈로 축제와 박람회 소식등이 적혀있습니다.

2013년 티스토리 탁상 달력 수령완료요.


남들은 무한도전 달력 자랑하지만... 난 티스토리 달력 자랑중.




그런데 워낙 집에 달력이 많아져서 ... 해피뉴이어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