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첫 대외활동이자 애정을 키웠던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대학생 블로그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합니다. 

벌써 4기의 활동을 마치고, 5기가 시작되다니 정말 시간 빠르군요 :3




후지필름만의 매력을 톡톡 튀는 개성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로 전달할 열정있는 대학생분들 모두 집중~








이번 모집의 지원자격은 전공분야에 제한없이 서울 및 수도권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입니다.

모집인원 10명 내외로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됩니다. 이번에는 리포트팀과 온라인팀으로 지원이 분류가 되는군요.

리포트팀은 저처럼... 매달 블로그에 컨텐츠를 연재하는것 같습니다.

(* silverly는 한국후지필름에 매달 여행과 관련된 인스탁스의 이야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는 아래 첨부되어있으며 또는 한국후지필름 블로그 (http://blog.fujifilm.co.kr/166)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지원서  


서포터즈5기_지원서_이름.doc







모집기간은 1월 7일 월요일부터 1월 16일 수요일까지입니다.

합격자 발표는 9월 5일 수요일 블로그 공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전달 됩니다.

지난 4기때는 16일 마감일에 지원자가 몰리는 바람에 담당자님 메일이 용량이 꽉차서 회신되기까지 했다고해요. 

그래서 지원자분들이 오매불망기다리셔서 대 혼란이 일어난 만큼 일찍 정성껏 작성한 지원서를 제출하세요!





활동 내용을 살펴보면 1월부터 4월까지 활동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정기모임이 월 1회있습니다.




활동혜택은 따끈따근한 신상 인스탁스 즉석카메라 미니8와 필름 100장을 줍니다. 미션에 따른 당사제품이 지급됩니다. 만약 포토북을 제작하는 미션이 있다면 포토북쿠폰을 주세요. 덕분에 만들고팠던 고품질의 후지필름 포토북을 얻게 된답니다. 그리고 월별 우수활동자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카메라와 사진찍기를 사랑하는 많은 대학생 분들이 지원하셨으면 합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3기 활동하면서 사진을 찍는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었거든요. 매달 어떤 미션이 나올까 기다려지기두 했구요. 






모두들 도전하세요~~! 





☞ 한국후지필름 블로그 http://blog.fujifilm.co.kr/166

☞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www.fujifilm.co.kr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