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하는 필름은 캐릭터 푸우 인스탁스 필름(Winnie the Pooh Film)입니다. 이 필름은 한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캐릭터 필름중에 하나에요. 필름 디자인이 잔잔한 분위기라서 초록색 잔디밭에서 찍으면 굉장히 귀엽더라구요. 푸, 피그렛, 티거, 이요르가 그려진 필름 디자인이 귀여운 캐릭터 필름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뉴스기사를 보니 푸 필름이 리뉴얼이 되면서 이 디자인으로 나오는건 생산중지 되어서, 시중에 있는게 다 팔리면 단종될것 같습니다.



푸우필름 (Winnie the Pooh Film)

필름 가격 : 145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인터넷쇼핑몰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함. / 생산중지)

추천 촬영 장소 : 봄 / 초록색 잔디밭이 깔린 공원







디즈니 캐릭터로 원래 인기가 많았던 푸우(Pooh)는 최근에 소치동계올림픽에서 남자 피겨스케이팅에서 금메달을 딴 일본선수 하뉴 유즈루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소문이 나면서 다시한번 이름이 오르내리던 캐릭터죠. 근데 푸가 맞는건지 푸우가 맞는건지?




인스탁스 미니 8 기종이 푸우 콜라보레이션으로 일본에서 출시된 제품인데 노란색 인스탁스가 정말 귀엽고 예쁘죠? 이 인스탁스 카메라는 일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는 그냥 민무늬 노란색 미니 8 기종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 인스탁스 카메라와 함께 새로이 리뉴얼된 푸우 필름이 나온거죠.




리뉴얼 푸우 필름 (Winnie the Pooh Butterfly Film)

필름 가격 : 아직 한국후지필름 쇼핑몰에 판매중이 아님 (14.3.14기준) 

                 일본후지필름 쇼핑몰 840엔 / 간사이국제공항면세점 950엔





2월에 일본 간사이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면세점 카메라코너에서 인스탁스 필름을 팔길래 살펴보다가 리뉴얼 푸우필름이 있어서 하나 구입을 해왔어요. 근데 일본후지필름 쇼핑몰에서는 개당 840엔에 판매한다고 쓰여있던데, 면세점에서 구입했는데도 가격이 950엔이더라구요. 통신판매가격이 다른건가... 근데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면 14000원정도 가격에 판매할것 같아요. 일본도 4월부터 소비세가 3%올라가면서 가격이 오를것 같으니 3월에 구입하실 수 있다면 미리 구입해두는 것도 하나의 팁?ㅎㅎ 아직 이 필름은 유효기간이 많이 남아서 나중에 찍으려고 보관중입니다.


옆에는 면세점에서 같이 구매한 로이스 감자칩 초콜릿 ㅋㅋㅋㅋ 완전 맛있어요.






리뉴얼 푸우 필름(Winnie the Pooh Butterfly Film)은 전과 다르게 연필로 그린듯한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어느장소에서 찍으면 예쁘게 나올지 고민중입니다. 봄에 꽃이랑 사진찍을 수 있는 장소면 예쁘게 나올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나비랑 푸우가 하트를 들고 있는 프레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