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피스없이는단 한점도 못먹었을 2인 Set


Hi마녀
2011.04.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58-12
Tel 041-561-0888

티켓몬스터 2011.04.19 쿠폰 
불오뎅 2500 + 오니기리(미니불돼지,미니참치) 2500 + 튀긴만두 2500
+ 쿨피스 2잔 3000 + 밀떡볶이 2500 = 13000  50%할인
 = \6,500  
  

 

생일맞이 쿠폰 Life #.02 티켓몬스터 할인 쿠폰
세상에 이런 마녀같은 떡볶이가 다있어? 상세 메뉴를 읽지않고 바로 구입한 나를 원망하며 글을 씁니다. 전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그지같은 혀의 미각을 가지고 있지요. 캡싸이씬을 강조한 메뉴판에 얼떨떨했는데 너무 매워서 울뻔한 그 떡볶이... 하악.

 


매장에 들어서서 자리에 앉으면 메뉴적는 종이와 깜찍한 볼펜, 그리고 메뉴판을 가져다 줍니다. 저는 소셜커머스 쿠폰을 사용한다고 이야기하니, 쿠폰번호를 기재해서 달라고 하더군요.
선불로 결제하는 곳인듯 싶으나 소셜커머스 쿠폰은 결재를 따로하지 않기 때문에 메뉴종이만 건네드렸습니다.






오니기리. 참치와 불돼지.
떡볶이를 먼저 맛봤기 때문에 너무너무 매워서 불돼지는 입에도 못댔습니다. 참치로 혀의 뜨거움을 잠재우려고 부던히 애를 썼지요. 와... 진짜 김안붙어 있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세상에! 이것은 마녀같은 떡볶이입니다. 정~~~~~~~~말 맵습니다.
와, 잠이 확 다 깨서 달아날정도로 정신이 번뜩 뜨입니다. 고추의 매운성분인 캡사이씬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다이어트를 돕는다고 써있는 메뉴판내용이 무색하게... 무지무지 매워서 제대로 손이 가지 않습니다. 와... 이건 좀 너무합니다.



불오뎅. 떡볶이 만큼은 아니지만, 이것또한 정~~~말 매워서 국물은 입에도 못대봤습니다.
오뎅이 그나마 겉은 맵지만 안에까지 베지않아서 먹을 수 있었달까요. 메뉴구성을 너무 매운것끼리 해놓으니 어떻게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튀긴만두. 사실 소셜커머스에 있던 사진은 얇은 만두였는데... 이건 그냥 시중에서 파는 만두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기름티백이.... 그리고!! 만두하나를 들었는데 깜짝놀랬지요. 만두하나가 아니라 10조각이 한꺼번에 들리는거 아니겠어요. 10조각이 모두 붙어있다니;; 이거 그냥 뭉탱이로 던져서 튀겨냈나... 그래도 떡볶이가 매우니 튀김이라도 집어먹지 않으면 못먹을 맛이었습니다.


정말 정말~~!! 매운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하겠으나...
다시 돈주고 못사먹을 끔찍히 매운맛입니다. 매운맛 조절이 필요할것 같아요.
아메리카노가 메뉴구성이었으나 쿨피스로 바꾼걸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테이블도 여유가 있었고...
예약손님 짜증난다느니 소셜커머스에 달렸던 댓글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입니다.




독특한 시계 장식이 눈길을 끕니다.



금방 달아 놓은 듯한 소품들로 장식되어있구요.



지금 캐릭터 공모중인데 5~10만원이 걸려있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