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맛집 /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트래킹 맛집 / 두르빈단다 (Durbindanda)

탑힐롯지 & 레스토랑

Top Hill Lodge & Restaurant




가라(Ghara)에서 두르빈단다(Durbindanda)까지는 찻길과 사람들이 다니는 길이 구분되어있었는데, 찻길로 오고가니 흙길을 따라 계속 걷게 되었다. 하산하는 길이 제법 멀다는 생각에 걷는 속도가 빠른 스님들을 부지런히 쫓아서 내려갔다. 점심먹고나서 2시에 출발했으니 1시간을 꼬박 걸어서 내려온 셈이었다. 드디어 두르빈단다에 있다는 찻집이 나왔다. 탑힐롯지.





이 앞은 채석장분위기가 날 정도로 흙먼지 폴폴 날리며 공사중이었다. 





이것 주인내외. 갑자기 들이닥친 손님들.






이곳 메뉴판이다. 오.. 블랙티가격이 조금 저렴해졌다.

2014년 11월말 기준 두르빈단다 메뉴판 블랙티 1잔 35루피다.





이 집 아기. 안녕~





보살님들은 레몬티진저티를 주문하셨는데, 레몬의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하셨다.







내가 주문한 블랙티(홍차)는 마실만 했다. 이렇게 잠시 쉬어가는거지...









네팔 여행기는 2015년 4월 25 일 네팔을 강타한 진도 7.9지진 이전인 2014년 11월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여행 기는 지진이 발생하기 전에 작성되어 예약글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글 전체를 수정 할 수 없어서 제가 아름다운 네팔을 만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며, 지진으로 고통 받는 네팔을 위해 포스팅마다 유니세프 네팔 어린이후원하기 배너를 넣습니 다. 저 또한 네팔여행기가 업로드되는 기간내의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네팔을 위해 전달할 예정입니다. 제 글을 통해 네팔을 알게 되신 분들이 계시다면 위기에 처한 네팔을 위해 작은 희망을 전달해주세요. #Pray for Nepal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