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말쯤에 뉴스를 떴었던 문구가 송중기vs 유아인! 블랙vs화이트 대결이었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말일까 하고 뉴스를 읽어봤던 기억이 납니다. 인스탁스의 모델로 기존 모델이었던 송중기와 함께 [패션왕]에 출연중이었던 유아인이 전격 캐스팅되었다는 소식! 이들이 2010년 8월에 KBS에서 방송되었던 <성균관스캔들>에서 걸오와 여림이라는 호를 가지고 있었기때문에 걸림커플이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었습니다.







지면광고촬영만 한줄 알았는데, 호옹이 +ㅅ+ CF가 지상파를 탄다는 소식!







저는 실습실에서 컴퓨터를 하다가 동영상을 보고 클릭을 누르고 깜짝 놀랐습니다. 

으악 으악 으악, 왜이리 앙증맞은 CF인가요!

이 CF는 공중파(KBS2, SBS), CATV(OCN, OnStyle, Mnet, O'live, tvN)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걸오 유아인의 인스탁스 mini 50S는 피아노 블랙 색상이 큰 특징입니다. 셀프타이머 기능과 접사렌즈로 가까이 촬영도 가능하지요! 기존 인스탁스 7S 가 생각보다 가까이 찍히진 않거든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남성분들이 쓰시기에 좋으실 것 같습니다.






여림 송중기의 인스탁스  mini 25 -White 는 그야말로 여성을 위한 인스탁스!!! 세로촬영 버튼과 가로촬영 버튼이 2개가 있어서 인스탁스 사진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접사렌즈가 있으며, 셀프미러가 있어서 셀카찍는데도 우왕 굿!!







더군다나 White 색상뿐만 아니라 캔디컬러까지 3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서 더 앙증맞고 귀여운 인스탁스 입니다.





                  아... 화이트가 진리야 !!






당신의 인스탁스 선택은??? 




Tip! 당신이 선택하는 인스탁스!

현재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http://www.fujifilm.co.kr/community/event/event_progress_V.asp?idx=5468 이벤트중입니다.








이미지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