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친구가 밥을 산다해서 쫄래쫄래 따라간 NOLITA Garden. 원래 블랙스미스에 가려했으나 생각보다 가격대비 맛에 대한 평이 안좋아서 방문을 고사하고 찾은 강남역 맛집입니다. 건물 뒷편입구로 들어왔더니 엘레베이터가 보여서 눌렀는데 식자재전용 엘레베이터라고 앞쪽 엘레베이터타라는 경비원아저씨의 이야기. 하하. 세계빌딩 1층에 도니버거가 있길래 먹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으나 오늘은 얻어 먹는 날이니까 그저 즐겨주겠어요!



2012.08.19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17-13 세계빌딩 7층

Tel 02-596-5258

Today Menu 커플셋트 \48,000







입구에서 부터 살짝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엿보입니다. 목조와 적벽돌을 이용해 인테리어를 꾸며놓았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탁 트인 인테리어였습니다.








런치셋트 그런거 없습니다. 그런거 있는 줄 알고 부담없이 얻어먹으려고 온건데... 음...

Couple Set(커플셋트)로 주문합니다. 샐러드와 피자 또는 파스타. 그리고 에이드나 와인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점심 저녁에 상관없이 있는 메뉴인가봐요? 따로 안내는 없었습니다.


메디테리아노 샐러드로 고릅니다.

원래 10000원 상당의 단가 메뉴에요. 발사믹 올리브오일 드레싱을 토마토와 곁들인 지중해식 샐러드라고 합니다. 피자는 고르골졸라. 그리고 파스타는 크레미 페스가도레 이름은 어렵지만 해산물 모듬 크림 파스타입니다. 하하. 레몬에이드 2잔으로 주문완료.







식전빵. 따뜻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는 빵은 아니었네요.






레몬에이드!! 요거 레몬을 직접 갈아 나온 에이드라 맛납니다. 시큼한 맛이 아주 생생하게 살아 있어요. 친구가 알려준 레몬에이드 맛있게 먹는 Tip! 레몬에이드를 주문하며 시럽을 조금 넣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정말 맛있다는 +ㅅ+b 하지만 저는 시큼한 레몬에이드를 먹는 걸로~ 어차피 느끼한 음식 먹을꺼니까요.






요것이 메디테리아노 샐러드. 토마토가 아주 맛난 샐러드였습니다.






노리타 가든에서 강추하고픈 해산물 모듬 파스타. 여기 크림 왜이리 맛있나요? 굿굿.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 졸라. 최근 흑도우에 찍어먹던 고르곤졸라에 익숙해져 그런지 약간 심심한 맛이었습니다.







이미 샐러드는 반을 다 먹어치운뒤에 나왔서 전체 풀샷이 이러네요. 아무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새우품은 홍합. 이 새우는 내꺼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