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배웅해 주겠다며 서울역까지 온 친구들과 서울역 1층보다 좀 더 한가한 2층에 있는 빈스앤베리즈를 찾았다. 대전에서 갤러리아 타임월드 안에 있는 매장에 한번 가보고 안갔던 빈스앤 베리즈. 간만에 베리음료를 먹어보자.


Today Menu 망고베리 \5,800





홈페이지에 있는 음료종류는 이런데... 망고베리가 있었음 +ㅅ+



친구가 "왜 여긴 베리 밖에 없어?" 라는 질문에 매장 직원이 "저희 매장 컨셉이라서요 ^^:"라고 이야기하시는데 빵터졌다. 왜 빈스앤베리즈겠어?ㅋㅋㅋㅋ 더 웃긴건 여기서 제일 잘나가는 음료 추천해달라니까, "여성분들이 요거트 들어간 음료를 좋아하셔서 이 음료를 많이 사가시구요..."


그러니까 친구가 "가장 안팔리는거 이야기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문하는데 엄청 웃겼다. 결국 각자 먹고 싶은 음료로 골랐다.






매장에 그려진 각종 베리들이 눈에 띈다.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 오른쪽에 있는 애들은 뭐지?






짜잔, 음료등장







내 망고베리는... 망고에 베리가 철푸덕 들어가있다.






휙휙 휘저어서 먹어주기 ^^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