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재미있게 씨온(SeeOn)을 즐기고 있는 Silverly입니다.

최근 제가 활동하는 지역에 새로운 씨온유저분들이 나타나셔서 계속 캡틴자리를 뺏기고 있습니다. 엉엉

씨온의 캡틴은 꽤 의미가 큽니다. 바로 씨온캐쉬를 획득하는데 포인트가 1점이 더 부여되기 때문에 (다른 혜택도 있쒀용!) 맛있는 간식을 사먹는데 유리한 점이 있거든요. 으잉? 포인트가 뭐고 씨온캐쉬가 뭐야? 이러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씨온 캐쉬를 획득해 간식을 구입하는 법을 소개하겠습니다.





2012년 8월 26일 기준 씨온 랭킹부터 살펴볼께요.





씨온(SeeOn)을 접속해 우리& 의 상단을 살펴보면 랭킹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보면 현재 레벨순위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위는 포인트 787921점을 획득한 <베이스볼시즌>님이시네요. 제가 씨온을 시작한 이래로 1등에서 내려온적이 없으신 분이세요. 하하. 이분이 캡틴을 차지하고 계시던 코엑스 일대의 캡틴을 빼앗은 적이 있는데, 바로 다음날 되찾아 가시더라구요. 서울 전역을 활동하시는지 목동 주변에도 씨온을 하셨던데 참 대단하십니다. +ㅅ+...!! 여기서 살짝 베이스볼시즌님의 캡과 캐쉬를 구경해 볼까요? 


캡은 80개. 우와... 캐쉬는 무려 104,231원이 있으세요. 이 캐쉬가 바로 씨온의 캐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돈이랍니다. 이것으로 간식을 구입할 수 있어요. 10만원어치 간식을 살 수 있다니...!!! 이것이 열심히 씨온한 혜택이랍니다. 




씨온캐쉬 어떻게 받을 수 있어? 


씨온 캐쉬를 얻기전에 씨온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씨온포인트는 씨온을 하면 얻을 수 있어요. 씨온은 씨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장소에 체크인을 하는 개념이랍니다.







제가 근처에 있었던 현충원역을 씨온하고 싶으시다면 <현충원역>을 클릭하고 SeeOn을 누릅니다. 그리고 사진이나 멘트를 작성하고 SeeOn을 누르시면 됩니다. 단, 여기서 주의할 점은 내 위치에서 500m 유효범위 반경안에서만 씨온 포인트가 획득 가능합니다. 유효 씨온으로 인정된 경우 당신의 스코어라는 문구로 포인트가 안내됩니다.


현충원역을 씨온해서 얻은 포인트는 기본포인트 + 장소포인트 : 주변 + 씨온포인트 : 199번째 SeeOn으로 총 3점을 얻었습니다.




Tip! 기본포인트 이외에 특정 이벤트 날이나 시간대에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포인트 + 1

  기본 포인트
  장소포인트 : 주변 + 1

  유효반경 500m 내

  캡틴 포인트 + 1

  선택한 장소에 캡틴인 경우

  매월 첫날 포인트 + 1   매월 1일 씨온할 경우
  매월 말일 포인트 + 1   매월 말일 씨온할 경우
  14days 포인트 + 1   매월 14일에 씨온할 경우
  Fever 포인트 + 1

  금요일에 씨온할 경우

  씨에스타 포인트 + 1

  오후 3~4시(?)사이에 씨온할 경우

  심야 (?) 포인트 + 1    오후 12시(?) 이후에 씨온할 경우









제가 얻은 포인트는 총 22,159점입니다. 이 포인트를 캐쉬로 전환하고 싶으시다구요?


따로 전환하는 창은 없구요. 포인트가 5000점이 누적된 순간에 다른 장소에서 씨온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캐쉬가 전환되었다는 멘트가 뜹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면 캐쉬내역을 통해 적립된 캐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캐쉬를 사용해 간식을 어떻게 사먹을 수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마이페이지에서 캐쉬몰(캐쉬사용하기)를 누릅니다.



캐쉬몰로 접속, 현재 나의 캐쉬잔액을 확인할 수 있고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중에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친구에게 선물하기는 씨온유저인 친구에게 선물하는것이라 다른 친구분께 보내시고 싶으시면 상대방이 씨온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받는 사람의 아이디를 확인하고 캐쉬몰 안내멘트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캐시몰에서 원하는 간식을 골라주면 됩니다. 앗싸


KFC, 버거킹, 스무디킹, 던킨도너츠, 미스터도넛, 뚜레쥬르, 훼미리마트 C&U, 엔젤리너스, 피자헛, 파리크라상 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종의 기프티콘 형식을 씨온의 캐쉬몰에서 캐쉬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우왕. 씨온포인트로 캐쉬를 얻어 사용하는거니 더 신이나는 거죠. 저는 던킨도너츠에 쿨라타가 먹고싶으니 상품검색에 '쿨라타'를 검색합니다.


캐쉬몰에서 3900캐쉬로 쿨라타가 구입가능하네요~ 선물하기를 눌러서 나에게로 보내면 됩니다. 

캐쉬몰페이지에서 구입한 내역이 확인 가능하고~ 구입한 쿨라타를 쓰러 가볼까요?





가까운 던킨도너츠 매장에 들려서 씨온어플리케이션 접속후 캐쉬몰로 들어가 구입한 쿨라타 쿠폰을 보여드리고 결제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아무말없이 폰을 스윽~ 밀어도 알아서 바코드 찍고 결제를 해주세요. ^^;



"씨온에서 쿠폰 주저리주저리~ " 이야기 안하셔도 됩니다. 부끄





나이거사줘



맛난 쿨라타를 뿅!! 




여기서 잠깐,



씨온 포인트만 얻는게 아니라구요~ 씨온하면 캡(Cap)도 생깁니다.

이제 수집하는 재미가 있거든요~ 씨온하는 재미에 플러스는 바로 다양한 캡들 때문이랍니다.





캡(Cap) 은?


씨온 활동 내역에 따라 각각의 의미를 담은 병뚜껑 모양의 재미있는 수집용 아이템으로 현재 웰컴캡을 비롯해 오마이캡틴, 찬호박, 비키니, 떠든사람, 오지랖, 야행성, 쇼퍼홀릭 등등 80여개의 캡이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할 때 획득할 수 있는 캡이나, 특정한 시즌에만 오픈할 수 있는 한정캡이 있어서 일찍이 씨온활동하신 분들만 가지고 계신 희귀한 캡들이 많아요! 


 

시원~~~ 한 병뚜껑 오픈하는 소리가 완전 매력있답니다. 일부러 병따는 소리 듣고 싶어서 캡내역 들어가서 캡눌러 소리를 들을 정도 랍니다. 지하철안에서 캡따는 소리를 내면 사람들이 다 쳐다본다는...ㅋㅋ (단지 시끄러워서 그런가..?ㅎ) 




또~~ 씨온 포인트와 미션캡을 획득하면 레벨업을 할 수 있어서 게임하는 기분이 들 정도랍니다. 열심히 씨온하는 계기를 부여해주죠. 에헴으로 씨온친구들과 소통도 하지, 캡틴되려고 경쟁해야지, 씨온캐쉬로 간식도 사먹지, 캡수집도 해야하지~ 질리지도 않는 씨온입니다.




씨온 레벨표





씨온 레벨을 보면 씨온포인트 점수와 함께 미션캡을 획득해야 레벨업이 됩니다.

처음 주황색 레벨에서 초록색으로 레벨업을 하려면 300포인트이상, 캡은 웰컴캡과 7씨온캡을 획득해야합니다. 웰컴캡은 처음 유효 500m안에서 씨온했을때 얻는 캡이구요. 7씨온 캡은 7번 씨온을 하면 얻을 수 있는 캡입니다.


이제 다른 레벨로 올라갈때가 조금은 어렵습니다. 

제가 지금 파란레벨인데 보라색으로 레벨업하려면 4200포인트 이상, 미션캡으로 50씨온, 30캡틴, 오지랖, 무비스타, 조간신문을 획득해야합니다. 조간신문캡이 좀 어려워요.




 

 조간신문 캡은 아침 6~8시(?)사이에 꾸준히 씨온을 눌러주어야하는 것 같은데 

 방학이라고 늦잠을 자느냐고 꾸준히 씨온을 못해서 아직도 못따고 있답니다. 

 이제 개강하면 규칙적인 생활을 할테니 획득할 수 있겠죠?





도시락 캡은 오후 12시 ~ 1시사이 점심시간에 씨온을 15번을 눌러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점심먹는데 정신팔려서 씨온을 놓치게 되면 안되요~ 점심먹을때 여유있게 눌러주는게 포인트랍니다.






다양한 캡도 모으고~ 캐쉬도 얻고! 아주 쏠쏠한 씨온입니다. 얻는게 많은 씨온으로 접속하세요!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com.seeon

☞ 아이폰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id384881410



다운로드 후 

추천인에 silverly 넣어주는 센스있는 유저 되세요, 키스미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