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티투어를 마치고, 근처 여행지를 보던중에 쁘띠프랑스와 아침고요수목원을 가기로했습니다.

그런데 쁘띠프랑스와 아침고요수목원은 둘다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엔 좀 불편합니다. 거리가 상당히 멀거든요.

그럴때 이용할 수 있는 가평 관광지순환버스! 가평은 시티투어로 이동하는 버스는 없고~ 정해진 시간에 운행하는 관광지순환버스를 탑승해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쉽게 해설사분이 붙지 않아서 다채로운 설명은 들을 수 없지만~ 버스를 탑승하면 해설사분이 계시는데 내리는 승하차 위치와 내리는 관광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덧붙여 주십니다.



가평역에서 탑승해 이동하는 관광지순환버스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가평 관광지순환버스 노선도입니다.

가평터미널 - 자라섬 (이화원,캠핑장) - 가평역 - 남이섬 (짚와이어) - 금대리회관 - 복장리삼거리 - 쁘띠프랑스 (청평페리유람선, 유미재갤러리) - 호명리 - 청평터미널 - 청평역 - 임초교앞 - 앙크바르만 - 아침고요수목원 (취옹예술관) 을 순환하는 버스랍니다.






가평터미널 방향에서 아침고요수목원으로 향하는 순환버스의 탑승 시간입니다.

제가 있는 위치가 가평역이니까, 1회차 버스는 9시 10분에 도착하게 됩니다.






만약 아침고요수목원 방향에서 가평터미널로 이동하 ㄹ경우에는... 가평역에 9시 20분에 버스가 오겠군요.





짜잔, 9시 10분 가평역에서 출발하는 관광지순환버스를 타기위해 가평역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ㅅ=;; 8시 30분... 가평역에서 할게 없지 뭐에요.






배고파서 매점에서 우유와 숯불구이맛 후랑크를 구입해 대합실에서 우걱우걱 피곤해







9시에 슬렁 슬렁 나와~ 가평역 앞 버스정류장이 있는 쪽으로 길을 건너면, 가평 관광지순환버스 탑승장 표지판이 있고!

이곳에 버스가 옵니다요~






가평시티투어란 이름이 붙어있지만...

춘천시티투어에 비하면, 해설도 면에서는 별로 인것 같아요. 하지만 이동하기엔 편하니.






가평역에서 수목원으로 향하는 버스에서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1일 승차료 5000원.

하루종일 원하는 방향으로 버스시간대에 탑승하면 됩니다.






TIP! 남이섬 - 쁘띠프랑스 - 아침고요수목원을 하루에 함께 보실 분들에게 추천~!!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