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09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300-301번지

Tel 02-749-3101

Today Menu 모카던카치노 (5200) + 레드자몽쿨라타 (3900) = \9,100



9월 1일부터 9월 9일 사이에 던킨도너츠를 다섯번을 방문 한것 같다. ㅋㅋㅋ 뭐 던킨 빠순이냐며.


어찌저찌해서 쿨라타 쿠폰이 여러장 생겼고, 도너츠 쿠폰이 생겨 쓰러 다니다보니... (사랑해요 씨온

가까운 던킨매장은 나에게 고로 휴식처가 되어주었다. 한강에 가기위해 거닐다가 음료하나 사가자 싶어서 던킨도너츠에 들렸다.


레드자몽쿨라타와 모카던카치노를 구입하는데 현금은 전혀 사용하지않고, 기프티쇼와 큐피콘, 해피머니를 사용해서 결제완료.

음하하. 이래서 대기업의 프렌차이즈들이 성공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혜택이 이래저래 많다는 것. 참 씁쓸하기도 하고.





내가 음료를 구입할 동안, K언니는 신상 도너츠를 골랐다. 

점심때 먹은 메뉴가 썩 마음에 들지 않았던 모양이다.





던킨도너츠에 새로나온 신상 도너츠들. 사진을 미리 찍어두지 못해서 홈페이지에서 데리고 왔다.

초코후리터와 못생긴 포테이토링, 그리고 딸리 몽키 바나나를 골랐다.

초코후리터는 전에 먹어 봐서 맛은 초코맛이고 푸짐해서 좋았고, 못생긴 포테이토링이 진짜 마음에 들었다. 완전 맛있송! 감자맛 끝내준다. 딸기 몽키 바나나는 ,,, 딸기우유맛 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딸기 전용 동물 색소가 들어간거니?









레드자몽 쿨라타는 시큼하고...

던카치노는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전용 컵에 담아주는게 좋았다. SPC계열사 아니랄까봐 핑크 스트로우가 인상적이다. 

모카 던카치노 시원하고 맛났음. 하지만 조금 비싸군요. 한강 벤치에 앉아 시원하게 즐겼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