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16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3동 546-6 2호선 강변역사內

Tel 02-2039-9520 미스터도넛 강변역점

Today menu 초코슈 + 아메리카노 (THK 씨온)



미스터도넛 매장이 대전에 없기때문에 오로지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경기도, 대구에도 지점이 있지만 뭐 갈일이 있어야죠? 대전에도 미스터도넛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으헝헝. 미스터도넛의 초코도넛을 먹기위해 일부러 대전에서 버스를 타고 동서울터미널에서 내렸어요. 영등포쪽으로 가야해서 기차를 타고 오는게 훨씬 편했는데 씨온 10월 이벤트로 미스터도넛 쿠폰이 당첨되었거든요. 아메리카노와 초코관련 도너츠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유후-

 




던킨도너츠는 기름이 너무 많고, 크리스피는 너무 달아요. 미스터도넛이 딱 적당한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이 있으나 대전에는 왜 점포를 안내시는거죠?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강변역사 안에 있는 미스터도넛에가서 쿠폰을 들이밉니다. 제가 고른 초코도넛은 초코슈였습니다. 안에 초코슈크림이 들어있는건가?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여유있는 도넛타임을 보내기로 하고 매장에 앉아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도넛을 하나 구입하고 매장에서 드시고가더라구요.





미스터도넛의 귀여운 캐릭터 폰데라이온! 




미스터도넛은 도넛마다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때문에 일본브랜드인줄 알았는데 1955년 미국 보스톤에서 시작해 전세계 360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도넛 프랜차이즈였습니다. 그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폰데라이온. 마치 국내 프로야구단중에 삼성라이온즈를 떠올릴정도로 귀요미 사자캐릭터인데요. 도넛중에 가장 쫄깃한 맛을 내는 폰데링만 먹어온 사자라고합니다. 전에 폰데라이온 휴대폰줄이 나왔길래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살껄 그랬나봐요. 아쉬워라.






쨌든, 초코도넛중에서 골랐던 초코슈를 먹어보기로합니다. 히힛.





두번 베어물자 나온 초코슈. 한쪽에 몰려있음 어쩌자는거지? 


그래도 맛납니다 그려... 부끄






결국 하나만 먹기 아쉬워서, 6종 셋트를 지르기로합니다.

미스터도넛은 아쉬운점이 있다면... 박스구매할때 미리 도넛이 정해져있답니다. 뭐 다른 도넛가게들도 그렇지만... 차라리 던킨처럼 몇개 구매시 가격 얼마. 이렇게 해도 좋았을텐데 말이죠.





 폰데링 2, 블루베리슈2, 폰데더블쇼콜라도넛2 이 들어있는 하프러버박스 구입했습니다. 

쫄깃쫄깃 미스터도넛 또 먹고싶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