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이야기를 회상하는 silverly의 대흥동 이야기! 오늘은 대흥동의 여행카페 [도시여행자]를 소개합니다.

대전 유성 반석역 근처에 '여행가자'라는 여행카페가 있었는데, 작년쯤 없어졌더라구요. 널찍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던 곳인데 무척 아쉬웠습니다. 이제 여행카페는 어디서 만나지 싶은데요. 그런 걱정 마시라! 대흥동에 가면 없는게 없어~ 여행카페, 도시여행자를 소개합니다.





도시여행자 카페를 알게된 2012년 9월. 제 조리개가 고장난 카메라 P2를 들고 갔었는데요.

처음엔 그냥 이끄는대로 따라가다가 여행카페란걸 알고 정말 반가웠어요~ :)








창가의 작은 소품들이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 이 곳





창가에서 산호다방이 보이는군요 +_+






도시여행자안에는 작은 갤러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함께 공정여행을 하던 분들께 카페 주인님이 [도시여행자]를 소개해주셨어요. 카페 주인 두분이 커플이신데, 대전을 정말 정말 사랑하시는 분들이셨답니다. 그래서 곳곳에 대전시티즌 (대전이 연고지인 축구구단) 유니폼도 볼 수 있었구요. 두분이 한 도시에 한달살기 라는 프로젝트로 세계 곳곳을 여행하셨다고해요. 와 정말 부러웠습니다.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우려면 직접 살아봐야하지 않겠어요? 저는 뜨내기 같은 여행을 해왔던지라 이 프로젝트에 굉장히 관심이 있었답니다. 한 도시에 한달살기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도시여행자]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도시여행자 첫만남은 더위에 헥헥거린채 방문이었지만,

두번째 방문에는 좀 의미있는 자리였답니다. 영삼성 캠퍼스리포터로 활동하면서 뜻깊은 기사를 쓰고싶었는데, 제가 처음 시도했던 인터뷰를 바로 이곳 [도시여행자]에서 진행했거든요. 우수기사로도 선정되고, 단독 메일진에 올라가기도 했고 조회수 3000을 넘긴! 그 기사~ 대전의 공정여행 사회적기업인 [공감만세]의 고두환대표님과의 인터뷰를 여기서 했었어요.


대표님이 도시여행자의 맛난 커피를 사주셔서 저도 이곳에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야긴 나중에 사진 파일 찾으면 올리도록 할께요! +ㅅ+ 지금 사진정리가 안되서 나중에 이야기할께요!

오늘은 분위기만 전하고 사라집니다!




2012.9.22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480-3 2층

Tel 070-4656-1997

blog http://daejeonguide.net/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