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3일 구글 로고


오늘의 구글 로고입니다. 플래쉬 게임 형태네요. 오늘은 칠석이랍니다. 

견우와 직녀가 1년에 한번 만나는 날.

새들이 그들의 오작교가 되어준 날.




새들이 둥둥 날아다니는데, 색별로 맞춰서 새를 이어줘야해요. 



1단계 성공





근데 새들이 날아와 견우 직녀를 갈라 놓습니다 ㅠㅠ




2단계 성공



3단계 성공



피유웅~








1분 37초 만에 견우와 직녀 오작교를 만들어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에서는 칠석쯤 되면 견우직녀 축제가 열려요.




http://www.lovembc.co.kr/


제 8회 2013 견우직녀 축제

2013년 8월 10일~ 11일


갑천 주변에 사는 분들은 많이 축제 구경 가시더라구요. 둔산동일대 아파트에선 불꽃놀이도 보인다고 하는데...

유성구민은 몰랐습니다 ㅠㅠ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