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우 2010.11.23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423-1번지 롯데백화점 9층
 돈까스나베+ 모듬카츠 (THK SH)

 

 

밥먹을 시간은 한시간남짓. 뭘먹을까하고 영화관에서 내려와서 한바퀴를 도는데 쌈밥집이 눈에 띄는거다. 이거먹자!하고 들어갔는데.. 종업원의 냉대...ㅠㅠ 나 이런거 못참아. 그냥 나와버렸다.
그리고 한바퀴돌아서 일식집 보이길래 저기가자!라고 급선택.

거즘 10년만에 만난거지? 10년만에 기나긴 대화를 얼굴 맞대고 해본것 같다. 안녕-? 이라고 인사할틈도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일정속에서 정신이 없었다.

 

메뉴주문하고 속사포같이 떠들어대서 성현인 어안이 벙벙된것같았지만;; 원래 말이 많으니까... 또 이날 스트레스받았던게 좀 있어서 더 말이 많아졌다. 옛날이야기 슬몃하면서 말하느냐 정신이 팔려서 제대로 못먹고 있는걸 보고는 먹으라고 다그치는 너나...; 떠들기 바쁜 나나... 정신없었지?ㅋㅋ 

그나저나 여기 전기스토브에 내가 너무 신기해했다. 이야. 이거 괜찮아.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와 어울리게 요리를 뜨끈하게 데워주는 스토브가 일품이다. 나베요리 오랜만에 먹었는데, 돈까스가 국물에 적셔져 나온걸 이상하게 생각하더라.ㅎㅎ 맛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 맛을 음미할 틈도 없이 먹기에 바빴지만;;ㅎㅎ

여기 깔끔하게 나와서 좋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